본문 바로가기
TV 톺아보기

2020년 넷플릭스 미국순위 TOP 10 - 넷플릭스 미드 추천

by multimillionaire oz 2021. 1. 11.
반응형

미국 드라마를 보면서 영어회화 공부 많이 하시죠? 자막 없이 시청하고,

새로운 문장들을 적어가며 따라 읽어보고,

의미를 찾아보며 실질적으로 원어민들이 사용하는 표현들을 익히곤 하는데요.

넷플릭스 마니아들 사이에 알음알음으로 소문난 사이트가 있죠.

체코 프라하에서 만든 스트리밍 서비스 랭킹 사이트 '플릭스패트롤 FlixpPatrol'.

넷플릭스에서 제공한 '오늘의 톱 10'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 세계 81국 넷플릭스 순위를 매일 집계해 누적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플릭스패트롤 FlixpPatrol'을 통해 2020년 미국인들이 가장 많이 본 넷플릭스 드라마는 어떤 콘텐츠일까요?

순위를 분석해봤습니다.

 


No.1 코코멜론  CoComelon

시즌 2  시즌 1

공개일 : 2020

JJ가 돌아왔어요! 더 다양한 노래와 신나는 모험, 그리고 더 알찬 배움의 시간까지.

JJ의 친구들, 가족들과 함께 오늘도 즐겁게 놀아볼까요?

 

JJ랑 노래하며 배워요  /  57분                                                                    가족과 함께  /  55분

신나는 놀이 시간  /  57분


상세 정보

장르 : TV 프로그램·키즈, 어린이 음악, TV 만화

 


No.2  퀸스 갬빗 The Queen's Gambit

2020  청불  시즌 1개  미국 TV 프로그램

1950년대 한 보육원 체스에 천재적인 재능을 보이는 소녀. 점점 더 넓은 세계로 향하며 체스 스타의 여정을 이어간다. 하지만 더 이기고 싶다면 중독부터 극복해야 한다.

 

출연 : 안야 테일러조이, 빌 캠프, 마리엘 헬러, 토머스 브로디생스터, 모지스 잉그럼, 해리 멜링, 이슬라 존스턴, 크리스티아네 자이델, 리베카 루트, 클로이 피리, 제이컵 포춘로이드

제작자 : 스콧 프랭크, 앨런 스콧

 

시즌 1, 지금 넷플릭스에서 시청하세요

《23 아이덴티티》의 안야 테일러조이가 주연하는 시리즈.

《그 땅에는 신이 없다》와 《로건》의 스콧 프랭크 작품이다. 월터 테비스 소설 원작.

 

회차  퀸스 갬빗

미니 시리즈

공개일 : 2020

보육원에서 발견한 뜻밖의 재능. 소녀는 체스로 일약 스타가 된다.

하지만 승리를 향한 열망만큼 강한 중독에 빠진 천재. 그녀는 인생의 전부인 꿈을 이룰 수 있을까.

1. 오프닝  /  59분
가족을 잃고 보육원에 맡겨지는 아홉 살 베스. 그곳에서 소녀는 새로운 세계에 눈뜬다. 체스와 초록색 안정제가 있는 세상. 처음 경험한 것들에 완전히 사로잡힌다.

2. 계산  /  65분
예상치 못했던 변화. 베스는 갑자기 교외 생활을 시작한다. 아름다운 집, 새로운 옷과 함께. 하지만 고등학교 친구들과 어울리기는 쉽지 않다. 그녀의 관심은 체스뿐이다.

3. 오류  /  46분
신시내티까지 진출하는 베스. 매니저가 생기고, 언론의 관심이 쏟아진다. 하지만 더욱 타오르는 우승에의 열망. 그녀는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US 오픈을 목표로 삼는다.

4. 미들게임  /  49분
멕시코시티에 도착한 모녀. 베스의 어머니는 펜팔 친구와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 하지만 베스에게는 더없이 불안한 날이 닥친다. 위협적인 상대인 보르고프와 맞붙는다.

5. 혼자  /  48분
고향인 켄터키에 돌아왔으나, 안정되지 않는 마음. US 챔피언십을 앞두고, 정신을 가다듬으려는 베스에게 예전 상대가 찾아온다. 체스 훈련을 도와줄게. 네가 더 잘하지만.

6. 포기  /  60분
끝없는 연습과 공부. 뉴욕에서 시간을 보낸 후, 파리에 가는 베스. 드디어 보르고프와 재대결한다. 얼마나 벼르고 준비한 시합인데! 하필 이때 긴장의 끈을 놓치고 만다.

7. 엔드게임  /  68분
오랜 친구의 뜻밖의 방문. 베스는 과거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지금 내게 중요한 게 뭘까. 이게 잘한 선택일까. 어쩌면 그녀는 일생일대의 시합을 놓칠 수도 있다.


상세 정보

장르도서 원작의 TV 프로그램, 사회 문제·TV 드라마, TV 드라마, 미국 TV 프로그램

프로그램 특징 : 밀착된 시선,풍부한 감정


No.3  더 오피스  The office

'The office'는 2005년부터 2013년까지 시즌 9로 NBC에서 방영된 미국 드라마다. 2001년 영국 BBC에서 제작된 동명의 시트콤이 원작이며 미국판은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영국 오리지널 버전을 따왔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모큐멘터리라는 형식을 취하고 있고 시트콤이지만 배경으로 웃음소리가 깔리지 않고 실제 사무실 다큐멘터리를 찍듯 인물들이 카메라를 의식하며 말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 형식에 익숙해지지 못하여 초반에 포기하는 경우가 많지만 익숙해지면 재미를 느낄 수 있어서 미국에서 굉장히 인기 있는 시트콤으로 손꼽힌다. 시즌 1은 영국 오리지널의 리메이크로 오리지널 에피소드의 소재를 따온 부분이 꽤 많아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비슷하나 시즌 2를 지나면서 이런 색채는 서서히 사라지고 시즌 3을 기점으로 개그에 초점을 더 맞추었다.

출처 :  https://www.nbc.com/the-office

전설적 시트콤 '오피스'가 2020년 말 이후로 넷플릭스를 떠난다.


No.4  타이거 킹 : 무법지대  Tiger King: Murder, Mayhem and Madness

2020   청불   시즌 1개   실제 범죄·다큐멘터리

사자와 호랑이, 온갖 별종들에 둘러싸인 남자.

타이거 킹이라 불린 희대의 말썽꾼을 중심으로, 걷잡을 수 없는 파국이 시작된다. 맹수 사육의 세계에서 일어난 충격 실화.

 

시즌 1, 지금 넷플릭스에서 시청하세요

맹수가 득실대는 동물원. 세계를 충격에 빠트린 아찔하고 기이한 사건이 펼쳐진다.

최우수 다큐멘터리 시리즈 부문을 포함, 에미상 여섯 개 부문 후보에 올랐다.

 

회차  타이거 킹: 무법지대

미니 시리즈

공개일 : 2020

맹수로 가득한 동물원의 주인, 그를 중심으로 온갖 별난 인물이 모여든다. 그리고 연잇는 기상천외한 사건들. 살인 청부로 이어진, 대형 고양잇과 사육의 비화가 드러난다.

1. 맹수의 왕  /  49분
허리에 총을 차고 맹수 우리로 출근하는 문제의 인물. 대형 고양잇과 동물원 주인, 조 이그조틱을 향한 비난과 우려가 고조된다. 궁지에 몰린 그는 어떤 맞불을 놓을까?

2. 개인숭배  /  47분
격무, 체불, 상사의 학대에 시달리는 것은 기본. 사지를 잃을 위험도 감수해야 한다. 대형 고양잇과 동물원의 직원들은 대체 무엇에 홀려, 누구를 위해 일하는 것일까?

3. 비밀  /  47분
캐럴 배스킨의 과거에 일어난 사건에 관한 소문이 일파만파 퍼져나간다. 무성한 심증과 추측을 단호하게 부인하는 캐럴. 조는 숙적을 물어뜯기 위해 끈질기게 달려든다.

4. 위험한 불장난  /  46분
인터넷 방송부터 TV 출연까지, 명성을 얻으려 안간힘 쓰는 조. 끝없는 소송전과 원인 불명의 화재가 그의 발목을 잡는다. 한 투자자가 구원의 손길을 내밀기 전까지는.

5. 선거 운동  /  44분
지금의 악명으론 부족한 걸까. 조가 정치인이 되려는 욕심에 사로잡힌다. 하지만 갑자기 날아든 비극을 떨쳐내는 것이 우선. 새 주인을 맞은 동물원은 큰 변화를 겪는다.

6. 올바른 선택  /  44분
막장으로 치닫는 동료 관계. 제임스 개럿슨이 충격적인 폭로를 하고, 조에 관한 모든 것이 FBI의 수사망에 오른다. 정말 이 모든 것이 제프와 제임스의 함정이란 말인가?

7. 몰락  /  41분
온갖 혐의를 쓴 채 법정에 서는 조. 제프의 사업이 엉망이 되고, 동물원 직원들은 뿔뿔이 흩어진다. 엉키고 설킨 아수라장, 그 속에서 마지막에 웃을 승자는 누구일까.

8. 왕과 나  /  40분
장안의 화제가 된 조 이그조틱의 주변 사람들. 스크린으로 자신의 모습을 보니 어땠을까? 일약 유명인이 된 소감은? 조엘 맥헤일이 직접 만나, 못다 한 이야기를 나눈다.


상세 정보

장르 : 실제 범죄·다큐멘터리, 미국 TV 프로그램, 다큐시리즈

프로그램 특징 : 도발, 수사


No.5  오자크 OZARK

2017   청불   시즌 3개   TV 프로그램·스릴러

시카고의 잘나가는 재무 컨설턴트 마티는 가족과 함께 미주리 주 오자크로 이사한다.

목적은 하나, 파트너가 횡령한 마약 조직의 돈 5억 달러를 돈세탁하는 것.

제작자 : 빌 더뷰크,마크 윌리엄스

주    연 : 제이슨 베이트먼, 로라 리니, 소피아 허블리츠, 스카일러 가트너, 제이슨 버틀러 하너, 에사이 모레일스, 피터 뮬런, 리사 에머리, 줄리아 가너, 재닛 맥티어

 

새로운 시즌 확정!

범죄의 수렁에 빠진 가족을 그린 스릴러 시리즈.

제이슨 베이트먼이 에미상 감독상을, 줄리아 가너가 두 차례 에미상 여우조연상을 받으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회차  오자크

시즌 1 시즌 2 시즌 3

공개일 : 2017

파트너가 횡령한 마약 조직의 돈을 대신 갚아야 하는 마티.

그는 돈세탁을 위해 가족을 이끌고 오자크로 오지만, 이곳엔 또 다른 위험이 마티와 가족을 노리고 있다.

시카고의 잘나가는 재무 컨설턴트 마티는 가족과 함께 미주리 주 오자크로 이사한다. 목적은 하나 파트너가 횡령한 마약 조직의 돈 5억 달러를 돈세탁하기 위해서인데. 멕시코의 범죄조직의 돈세탁 제의를 받게 되면서 친구와 함께 돈의 유혹에 점점 빠지게 되는데 친구가 유혹에 더 빠지자 돈을 뒤로 빼돌리게 되면서 스토리가 진행된다.

1. 추락  /  58분
파트너가 건드리지 말아야 할 돈에 손을 댔다. 마티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길을 찾아야 한다. 그와 그의 가족이 살길을.

2. 월척을 꿈꾸며  /  57분
오자크에 도착한 마티. 무엇보다도 돈세탁할 수 있는 사업을 찾아내야 한다. 아빠의 심정도 모르고, 마티의 아이들은 새 친구를 사귀느라 중요한 임무를 잊고 만다.

3. 뚝뚝 흩어지는 나의 잠  /  60분
마티가 루스를 다룰 방법을 찾아내는 사이, 웬디는 새 일자리를 얻기 위해 애쓴다. 투자할 다른 사업을 찾던 마티는 스트립 바에 대한 정보를 캐낸다.

4. 한밤의 임기응변  /  60분
마티는 루스를 꼬드겨 불법을 저지르게 하고, FBI 요원 페티는 랭모어 가족 중 한 명에게 미끼를 던진다. 한편 조나의 기이한 행동은 가족을 불안하게 한다.

5. 막다른 시간  /  56분
마티는 교회를 돈세탁에 이용하려고 하지만, 이것이 누군가의 사업을 훼방하는 일임을 꿈에도 생각지 못한다. 뜻밖의 손님이 마티의 앞에 나타날 때까지.

6. 루스의 장부  /  59분
제이콥은 자신의 사업을 방해 말 것을 마티에게 단단히 경고하고, 루스는 마티를 노리고 치명적인 덫을 놓는다. 설상가상 레이첼은 마티의 장부 조작을 알아챈다.

7. 불타는 둥지  /  59분
마티는 제이콥의 실력 행사를 막기 위한 제안을 하고 페티 요원은 마침내 러스를 손아귀에 넣는다. 마티가 새로운 자금줄을 찾을 무렵 샬럿은 탈출을 감행한다.

8. 시간의 퍼즐  /  52분
지난 십 년의 시간이 흘러간다. 웬디가 우울증에 시달리고, 마티가 재무 컨설턴트가 되어 달라는 델의 제안을 받고, 페티 요원이 가족 문제에 직면했던 시간이.

9. 블랙 커피  /  59분
페티 요원의 정체를 알게 된 러스는 페티의 손아귀에서 벗어날 계획을 짠다. 웬디는 돈세탁에 활용할 수 있는 이상적인 사업을 우연히 발견한다.

10. 종과 총  /  80분
메이슨 목사가 설교를 그르치자, 제이콥은 그의 약속을 지킨다. 웬디와 아이들이 도주하려다 델의 부하에게 잡히자, 마티는 제이콥과 델 사이의 거래를 중개한다.


상세 정보

장르TV 드라마·범죄, TV 프로그램·스릴러, TV 드라마, 미국 TV 프로그램

프로그램 특징 : 불길한 기운, 다크


No.6 아우터뱅크스  Outer Banks

2020   15+   시즌 1개   TV 프로그램·액션 & 어드벤처

가진 자와 못 가진 자들이 공유하는 섬, 아우터뱅크스.

이곳에서 실종된 아버지를 기다리는 존 B와 세 명의 친구가 작당한다. 사라진 보물선을 우리가 찾아내는 거야.

제작자 : 조시 페이트,조너스 페이트,섀넌 버크

출    연 : 체이스 스토크스, 매들린 클라인, 매디슨 베일리, 조너선 데이비스루디 팬코찰스 에스튼아디나 포터오스틴 노스드루 스타키

 

 

회차  아우터뱅크스

시즌 1

공개일 : 2020

그들은 먹이 사슬의 최하위. 그러니 꼭 금괴를 찾아내고 말 거다.

보물선의 전설이 살아있는 지상 낙원. 네 명의 10대가 바다로 나간다. 아버지가 실종된 그곳으로.

 

1. 허리케인  /  54분
허리케인이 지나간 후 기회가 찾아온다. 습지에서 침몰선을 발견한 존 B, JJ, 포프, 키아라. 그러나 그 안에 값나가는 물건은 없었다. 대신 위험한 것이 튀어나왔지.

2. 행운의 나침반  /  47분
어딘가에 살아있어. 실종된 아버지가 단서를 남긴 거라고 확신하는 존 B. 그는 포그스 친구들과 추적에 나서지만, 상황은 복잡하게 꼬여간다. 걷잡을 수 없을 만큼.

3. 출입 금지 구역  /  47분
환상이 현실이 될 수 있을까. 존 B와 친구들은 보물찾기에 뛰어든다. 그 와중에 포그스의 뒤를 쫓는 밀수꾼들과 시비를 걸어오는 쿡스 녀석들. 전쟁을 대비해야 한다.

4. 스파이 게임  /  49분
꿈에서 깨어날 시간인가? 위탁 가정에 끌려가던 존 B는 우연히 세라의 도움을 받게 된다. 이상하지, 꿈에도 생각해본 적 없는 일이었는데 그녀가 꽤 괜찮게 느껴진다.

5. 한여름의 파티  /  48분
금괴를 찾을 수 있을지도 몰라. 희망에 들뜬 존 B는 JJ를 설득하고 모두에게 알린다. 하지만 세라를 끌어들였다고 하자 난리가 난다. 독사 같은 그 애를 믿을 수 있겠어?

6. 최악의 시나리오  /  53분
그 집에 들어간 건 공생일까, 상생일까, 기생일까. 존 B에게 생긴 새로운 보호자는 포그스의 우정을 시험한다. 이런 상태로는 섬뜩한 크레인 하우스의 담을 넘을 수 없다.

7. 죽음의 항해  /  47분
두 사람의 관계를 눈치챈 걸까? 존 B에게 낚시를 하러 가자는 세라의 아버지. JJ는 치기 어린 행동으로 친구들을 불안에 빠트린다. 고지가 눈앞인데 제발 이러지 말자.

8. 활주로  /  47분
진실을 알게 됐지만,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워드의 계략으로 위기에 내몰린 존 B. 세라 역시 그의 말을 믿어주지 않고, 포그스는 흔들린다. 정말 이대로 포기해야 하나?

9. 도망자  /  52분
그들의 모험은 여기서 끝인가. 공공의 적이 된 존 B, 집에 갇혀버린 세라, 폭발하는 포프. 그래도 누군가는 진실을 말하려 애쓰고, 누군가는 진심을 들으려 애쓴다.

10. 팬텀  /  57분
폭풍우가 몰려오는 아우터뱅크스. 존 B와 세라는 친구들의 도움을 받아 탈출을 시도한다. 세상이 뒤집혀도 뚫고 나가는 수밖에 없다. 살아서 다시 돌아와야 하니까.


상세 정보

장르TV 프로그램·10대,TV 드라마,미국 TV 프로그램,TV 프로그램·액션 & 어드벤처

프로그램 특징 : 흥미진진


No.7  아바타 : 라스트 에어벤더 The Last Airbender

2010   전체관람가   1시간 44분   어드벤처

불의 제국은 평화롭기만 하던 공기, 물, 흙의 제국을 상대로 전쟁을 일으키고, 평화를 다시 찾을 수 있는 열쇠는 한 소년이 쥐고 있는데...

출연 : 노아 링어, 데브 파텔, 니콜라 펠츠, 잭슨 라스본, 샤운 토웁, 아시프 맨드비, 클리프 커티스, 세이첼 가브리엘, 제시카 안드레스, 캐서린 호튼

 

식스 센스의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액션 판타지 이야기로,

전 세계 상위 20위를 기록한 히트작

 

Avatar: The Last Airbender – Picture: Netflix

상세 정보

장르 : 영화·가족,미국 영화,액션 & 어드벤처,어드벤처,SF & 판타지,액션 SF 및 판타지 영화,판타지 영화,영화·어린이 & 가족

영화 특징 : 흥미진진

음성/더빙 : English - Audio Description,English [Original],

                      English - Audio Description,English [Original],Japanese,Japanese

자막 : English,Korean


No.8  엄브렐러 아카데미  The Umbrella Academy

2019  15+  시즌 2개  TV 프로그램·액션 & 어드벤처

초능력을 가진 남매들이 아버지의 장례식에서 다시 모인다. 그들 앞에 드러나는 가족의 비밀과 인류의 미래. 종말을 막아야 한다.

애증을 접고, 모두 손을 잡아라.

제작자 : 스티브 블랙먼

출    연 : 엘리엇 페이지, 톰 호퍼, 데이비드 카스타녜다, 에미 레이버램프먼로버트 시핸에이든 갤러거저스틴 H. 민리투 아리아유수프 게이트우드마린 아일랜드아담 고들리케이트 월시콜므 포어캐머런 브리튼메리 J. 블라이지

 

시즌 2, 지금 넷플릭스에서 시청하세요

아이스너상을 받은 제라드 웨이의 그래픽노블 원작.

엘리엇 페이지와 메리 J. 블라이지가 출연한 이 시리즈는 에미상 후보에 올랐다.

 

회차  엄브렐러 아카데미

시즌 1

공개일 : 2019

오랜 애증을 간직한 초능력자 남매들.

그들이 아버지의 죽음 뒤에 도사린 거대한 비밀을 감지한다.

다가오는 종말, 인류의 운명을 위해 엄브렐러 아카데미가 다시 뭉친다.

1. 가족 모임  /  60분
한때는 범죄와 싸우는 슈퍼히어로였던 하그리브스 남매들. 무엇이 그들을 망가뜨린 걸까. 아버지의 갑작스러운 죽음과 함께, 성인이 된 그들이 다시 한자리에 모인다.

2. 시간을 달리는 소년  /  58분
시간 여행에서 겪은 일들을 바냐에게 들려주는 파이브. 그 모든 것이 정말 사실일까? 파이브가 의안의 주인을 찾는 사이, 정체를 알 수 없는 남녀가 그의 흔적을 추적한다.

3. 평범한 아이  /  57분
엄마가 무언가를 감추고 있다. 아버지의 죽음에 관한 진실을 밝히기 위해 가족회의를 소집하는 루서와 앨리슨. 파이브를 쫓던 차차와 헤이즐은 중요한 단서를 확보한다.

4. 달에서 온 남자  /  57분
7년 전, 루서에게 중요한 사건이 벌어졌다. 이제야 드러나는 루서의 사연. 클라우스는 차차와 헤이즐에게 큰 좌절을 안겨주고, 앨리슨은 레너드를 의심하기 시작한다.

5. 넘버 5  /  61분
한 치 앞을 짐작할 수 없는 나날. 파이브는 루서에게 비밀을 털어놓고, 클라우스는 길고 힘든 시간 여행을 경험한다. 약을 끊은 바냐는 뭔가 다른 기분을 느낀다.

6. 어떤 하루  /  59분
바냐와 형제자매들의 갈등이 폭발한다. 마지막 남은 우애마저 말라버릴 위기. 파이브는 커미션 본부에서 관리자로 일을 시작하고, 차차는 쉽지 않은 지령을 받는다.

7. 또 다른 하루  /  57분
하그리브스 남매들에게 주어진 새로운 기회. ‘해럴드 젠킨스’를 찾으면, 모든 것을 바로잡을 수도 있다. 레너드는 바냐를 숲으로 데려가 그녀의 힘을 확인하려 한다.

8. 소문을 들었는데  /  52분
힘을 통제하기 위해 연습하는 바냐. 그 실마리는 하그리브스가 남긴 기록에 있다. 앨리슨은 바냐를 찾기 위해 지역 경찰과 동행하고, 전날 밤 벌어진 일을 알게 된다.

9. 외톨이  /  46분
바냐는 충격과 절망의 구렁텅이에서 허우적댄다. 이제는 어디로 돌아가야 하나. 파이브 또한 예측할 수 없는 사건들 앞에 길을 잃는다. 하지만 여정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10. 폭탄  /  48분
오랫동안 묻어왔던 가족의 비밀이 밝혀지고, 봉인된 분노가 폭발한다. 본격적으로 싹을 틔우는 종말의 씨앗. 엄브렐러 아카데미만이 인류의 파멸을 막을 수 있다.


상세 정보

장르 : TV 프로그램·SF,TV 프로그램·만화 원작, 미국 TV 프로그램, TV 프로그램·액션 & 어드벤처

프로그램 특징 : 현실 붕괴,색다른 이야기, 엉뚱 기발


No.9  풀리지 않은 미스터리  Unsolved Mysteries

2020  청불  시즌 2개  미국 TV 프로그램

미궁에 빠진 실제 사건들, 그 답을 찾아야 한다.

혼돈과 충격만을 남긴 실종과 살인 사건, 믿지 못할 초자연적 만남.

전설의 다큐멘터리 시리즈가 다시금 추적을 시작한다.

 

시즌 2, 지금 넷플릭스에서 시청하세요

《풀리지 않은 미스터리》 오리지널 시리즈의 제작진이 만든 작품.

《기묘한 이야기》 프로듀서들도 제작에 합류했다.

 

풀리지 않은 미스터리 2부

공개일 : 2020

어디론가 사라진 아이들. 알 수 없는 이유로 죽어간 사람들.

산 자들의 세상에서 말을 거는 영혼들.

믿지 못할 실화들이 시작된다.

풀리지 않은 미스터리가 돌아온다.

워싱턴의 내부자  / 47분
쓰레기 매립지에서 한 남자의 시신이 발견된다. 전직 백악관 보좌관 잭 휠러. 진정한 애국자였던 그를 누가 살해했을까. 감시 카메라에 잡힌 이상한 영상은 무얼 의미할까.

오슬로에서 죽다  /  43분
오슬로의 고급 호텔에 투숙한 젊은 여성. 그녀가 총상을 입고 사망한다. 신분증도 지갑도, 남기지 않은 채로. 20년이 넘게 지났지만 여전히 그녀는 미스터리에 싸여있다.

사라진 살인범  /  36분
1965년, 10대 소녀가 잔혹하게 살해당한다. 그리고 1973년, 유죄를 선고받은 범인이 사라진다. 크리스마스 쇼핑을 허가받았던 그 남자. 그를 쫓는 기나긴 추적이 시작된다.

쓰나미의 유령  /  48분
2011년 3월, 일본을 덮친 거대한 지진과 쓰나미. 수많은 생명이 그 재앙에 희생됐다. 그 후 피해 지역 곳곳에서 이상한 일들이 일어난다. 그들은 정말 영혼을 만난 걸까.

호수의 미스터리  /  48분
어느 추운 밤에 사라진 여성. 경찰은 그녀의 자동차가 발견된 부근 호수를 수색한다. 하지만 그녀에겐 호수로 들어갈 이유가 없다. 가족들은 그녀가 살해됐다고 의심한다.

잃어버린 아이들  /  38분
1989년 5월 뉴욕, 어린아이가 공원에서 실종된다. 석 달 뒤, 같은 장소에서 또 다른 아이가 사라진다. 어떤 단서도 찾지 못한 수사. 그래도 가족들은 희망을 버릴 수 없다.


상세 정보

장르 : 실제 범죄·다큐멘터리, 미국 TV 프로그램, 다큐시리즈

프로그램 특징 : 불길한 기운, 수사


No.10  코브라 카이  COBRA KAI

2018  15+  시즌 3개  TV 프로그램·액션 & 어드벤처

운명의 토너먼트가 끝나고 수십 년이 지났다.

너무도 다른 인생을 살아온 조니와 다니엘. 그들이 다시 맞붙는다. 투사의 영혼이 깨어난다. 《베스트 키드》 시리즈의 속편.

제작자 : 조시 힐드,존 허위츠,헤이든 슐로스버그

출    연 : 랠프 마치오, 윌리엄 재브카, 숄로 마리두에냐, 마틴 코브, 메리 마우저, 태너 뷰캐넌, 코트니 헹겔러, 제이컵 버트런드

 

지금 넷플릭스에서 3개 시즌 전편을 감상하세요

엄청난 성공을 거둔 영화 《베스트 키드》 시리즈의 속편.

윌리엄 재브카와 랠프 마치오가 영화에서 연기했던 역할로 돌아온다. 에미상 후보에 오른 시리즈.

 

회차 코브라 카이

시즌 1

공개일 : 2018

운명의 그 날을 기억하는가. 두 남자의 인생을 바꾼 토너먼트. 그리고 수십 년이 흐른 지금, 그들이 또다시 승부를 겨룬다.

영화 《베스트 키드》 시리즈, 그 후의 이야기.

1. 돌아온 코브라 /  29분
한때는 빛나는 청춘이었다. 하지만 지금은 술에 절어 사는 신세. 게다가 숙적 다니엘은 성공한 인생을 살고 있다. 이보다 더한 나락이 있을까. 조니는 이제 변하고 싶다.

2. 먼저 공격하라  /  28분이게 어떻게 된 일일까. 코브라 카이 도장을 발견하고 경악하는 다니엘. 첫 번째 제자를 들인 조니는 호된 훈련을 시작한다. 하지만 도장을 여는 일은 생각보다 복잡하다.

3. 해골  /  24분
이러다 도장 문을 닫게 생겼다. 새로운 학생을 모집하려고 애쓰는 조니. 다니엘은 딸 샘이 만나는 남자 때문에 걱정이 된다. 아무래도 핼러윈 댄스파티에 따라가 봐야겠다.

4. 코브라 카이는 죽지 않는다  /  28분
누군가 다니엘의 광고판에 낙서를 한다. 놀림감이 되어버린 다니엘. 미겔의 엄마가 가라테를 금지하면서 코브라 카이는 위기에 처하고, 아들 로비마저 조니의 속을 썩인다.

5. 인생의 균형  /  34분
조니에게 복수할 기회를 잡은 건가. 그의 약점을 노리는 다니엘. 코브라 카이에는 두 번째 학생이 찾아온다. 그리 내키지는 않지만, 제자가 되었으니 평등하게 대해주마.

6. 퀴버  /  31분
코브라 카이에 학생들이 몰려온다! 이게 전부 학교에서 쌈박질을 벌인 미겔 덕분이다. 가라테를 하고 싶어 안달하는 다니엘. 로비는 아버지의 앙숙 밑에서 일하기로 한다.

7. 올 밸리 토너먼트  /  29분
사부님은 패배를 받아들이지 말라 하셨지. 용기를 내서 샘에게 데이트를 신청하는 미겔. 조니는 코브라 카이가 18세 미만 토너먼트 출전 금지 상태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8. 변화의 시간  /  30분
올 밸리 토너먼트 우승을 노린다! 제자들과 훈련에 돌입하는 조니. 다니엘도 로비와 가라테 연습을 계속한다. 그리고 어른들의 원한이 아이들 사이에 갈등의 씨를 뿌린다.

9. 라이벌  /  31분
분노에 차서 다니엘의 집을 찾아간 조니. 하지만 왠지 모르게 서로 추억을 나누고 있다? 술까지 한잔하고? 코브라 카이 학생들은 인기 있는 아이들에게 복수하려고 한다.

10. 자비  /  37분
토너먼트의 아침이 밝았다. 제자들에게 코브라 카이의 세 번째 가르침을 전하는 조니. 자비는 버려라, 어떤 짓이든 한다. 하지만 그 말은 화살이 되어 조니에게 돌아온다.


상세 정보

장르 : TV 드라마, 미국 TV 프로그램, TV 프로그램·액션 & 어드벤처

프로그램 특징 :  가슴 뭉클 흥미진진

 

원문자료, 포스터 : netflix / imdb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