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톺아보기/영화 관련 소식

2020년 개봉 영화 예고편 - 마블 & DC영화

by multimillionaire oz 2019. 12. 16.
반응형

얼마남지 않은 2020년에는 지금까지 보다 더욱 멋진 영화들이 관객들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2020년 기대작을 현재 예정된 개봉일을 기준으로 "새로운 예고편" NEW TRAILER 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언더워터  Underwater

감독: 윌리엄 유뱅크

출연: 제시카 헨윅, 크리스틴 스튜어트, T.J. 밀러,

개봉: 2020년 1월 10일

 

"폭스는 수중에 실제로 설치된 언더워터라는 제목의 액션 스릴러를 위한 최초의 공식 트레일러를 출시했다. 지진이 그들의 큰 지하 실험실을 파괴한 후 안전한 곳으로 이동해야 하는 수중 연구원들에 관한 스토리이다. 이 트레일러는 의심할 여지 없이 어떤 외계인이나 깊은 곳에서 나온 뭔가 소름끼치는 것을 암시하는 것 같다. 마지막 장면이 주의를 끈다.

 

 

 

 

 

 

나쁜 녀석들 3  Bad Boys for Life

감독: 아딜 엘 아비르(Adil El Arbi), 빌랄 팔라(Bilall Fallah)

출연: 윌 스미스, 마틴 로렌스, 버네사 허진스 등

개봉: 2020년 1월 17일

〈나쁜 녀석들 3〉는 아쉽게도 마이클 베이 감독이 아니지만, 〈나쁜 녀석들〉 시리즈 제작을 맡았던 제리 브룩 하이머가 각본과 제작을 맡았으니 기대해 봐도 좋을 듯하다. 〈더 그레이〉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준 조 카나한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버즈 오브 프레이  'Birds of Prey' Starring Margot Robbie as Harley Quinn

감독: 케티 얀

출연: 마고 로비, 저니 스몰렛, 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

개봉: 2020년 2월 7일

 

'DC 코믹스(DC Comics)'의 주요 빌런 중 한 명인 '할리 퀸(Harley Quinn)'을 메인 인물로 등장시킨 이번 작품은 1995년 12월을 시작으로 1996년 정식적으로 선보인 DC의 여성 슈퍼 히어로 팀업 '버즈 오브 프레이(Birds of Prey)'를 모티브로 제작된 영화인데 이번 작품에서는 이전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주었던 배우 '마고 로비(Margot Robbie)'가 다시 한번 '할리 퀸'으로 돌아올 것으로 알려져 영화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소닉 더 헤지혹  Sonic the Hedgehog(2020)

감독: 제프 파울러(Jeff Fowler)

출연: 벤 슈왈츠(음성), 짐 캐리, 제임스 마스든, 닐 맥도너

개봉: 2020년 2월 14일

 

파라마운트는 실사 '소닉 더 헤지혹(Sonic the Hedgehog)' 무비의 두 번째 공식 트레일러를 출시했다. 지난해 이 첫 트레일러에 대한 엄청난 부정적인 반응이 나오자, 파라마운트는 소닉의 디자인을 통째로 바꿀 것을 약속하고 그를 비디오 게임 캐릭터처럼 보이게 하기 위해 3개월 정도 출시를 연기했다. 이제 확실히 좋아 보인다.

 

 

 

 

 

 

픽사 '온워드'  Pixar's 'Onward'

Director: Dan Scanlon

Starring: Tom Holland, Chris Pratt, Octavia Spencer, Julia Louis-Dreyfus

개봉: 2020년 3월 06일

 

몬스터 대학교 영화를 연출한 댄 스캔론이 온워드 감독을 맡은 애니메이션 영화로 세상에서 아직 마법이 사라지지 않고 남아있는지 탐험에 나선 십 대의 엘프 형제의 모험을 보여주는 내용입니다.

 

 

 

 

 

 

 

뮬란  Mulan

감독 :니키 카로(Niki Caro)

출연: 유역비, 이연걸, 견자단 Yifei Liu, Donnie Yen, Jet Li

개봉: 2020년 3월 27일

 

1998년 디즈니 스튜디오의 2D 애니메이션 고전 중 베스트로 손꼽히는 〈뮬란〉, 지속적으로 좋은 성적을 보여주었던 디즈니의 영화로 많은 화제를 모은 작품 '뮬란(Mulan)'의 실사 영화입니다.

 

 

 

 

 

 

 

007 노타임 투 다이  007 No Time to Die(2020)

감독: 캐리 후쿠나가(Cary Joji Fukunaga)

출연: 다니엘 크레이그

개봉: 2020년 4월 08일

 

영국의 배우 '다니엘 크레이그 (Daniel Craig)'가 또다시 '제임스 본드(James Bond)'로 돌아온 이번 작품은 전작 '스펙터(Spectre)'의 후속 이야기로 현역을 떠난 본드가 옛 동료 '펠릭스 라이터(Felix Leiter)'의 도움 요청에 의해 위험한 미션에 맞닥뜨린다는 이야기를 그릴 예정인데 007 시리즈 최초의 미국인 감독 '캐리 후쿠나가(Cary Joji Fukunaga)'가 어떤 연출을 보여 주었을지 영화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블랙 위도우  Black Widow

감독: Cate Shortland

출연: Scarlett JohanssonFlorence PughRobert Downey Jr.

개봉: 2020년 5월 1일

 

2010년 '아이언맨 2(Iron Man 2)'를 시작으로 MMCU에 처음 등장했었던, '나타샤 로마노프(Natasha Romanoff)'의 이야기를 다룬 이번 작품은, '어벤저스(Avengers)'의 원년 멤버이자 대표 여성 히어로 '블랙 위도우(Black Widow)'의 단독 영화로 제작된 작품인데, 그녀는 '어벤저스 : 인피니티 워 (Avengers: Infinity War)'와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Captain America; Cvil War) 사이의 시간대를 배경으로 이야기에 등장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원더 우먼 1984  WW 1984

감독: 패티 젠킨스(Patty Jenkins)

출연: 갤 가돗, 크리스 파인, 크리스틴 위그

개봉: 2020년 6월 5일

 

2020년 '마블(Marvel)'의 여성 히어로 '블랙 위도(Black Widow)'를 견제할 유일한 DC 확장 유니버스(DC Extended Universe)'의 단독 타이틀 첫 번째 속편 영화 '원더우먼 1984'(Wonder Woman 1984)입니다.

 

 

 

탑건 2  TopGun : Maverick

감독: 조셉 코신스키(Joseph Kosinski)

출연: 톰 크루즈, 제니퍼 코넬리, 존 햄, 발 킬머, 제이 앨리스, 마일즈 텔러, 토마신 맥켄지, 모니카 바바로

개봉: 2020년 6월 26일

 

1986년 많은 남자들이 톰 크루즈를 따라 선글라스를 사게 만들었던 항공 영화로 세계에서 가장 흥행한 '탑건(Top Gun)'의 정식적인 후속작 '탑건 : 매버릭(Top Gun: Maverick)'입니다

토니 스콧(Tony Scott)' 감독의 사망 이후 무기한 연기가 되었었던 탑건의 차기작 '제리 브룩하이머(Jerry Bruckheimer)'가 제작을 맡으면서 '다시 제작이 진행될 수 있었는데, 전작의 주연을 맡았었던 '톰 크루즈(Tom Cruise)'도 다시 한번 이번 영화에 복귀, 영화팬들의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습니다.

 

 

 

 

정글 크루즈  Jungle Cruise

감독: 자움 콜렛 세라

출연: 드웨인 존슨, 에밀리 블런트, 에드가르 라미레스, 잭 화이트홀, 제시 플레먼스, 폴 지아마티

개봉: 2020년 7월 24일

 

〈캐리비안의 해적〉처럼 〈정글 크루즈〉는 디즈니랜드의 놀이기구를 모티프로 한 디즈니 실사 영화다. 드웨인 존슨과 에밀리 블런트는 각각 선장과 과학자로 두 사람은 함께 정글을 탐험하며 서로에 대한 애정을 키워갈 예정이다.

 

 

 

 

 

 

더 킹스맨  The King's Man

감독: 매튜 본

출연: Aaron Taylor-Johnson , 매튜 구드 , 젬마 아터턴

개봉: 2020년 9월 18일

 

시크릿 서비스(The Secret Service)'를 기반으로 제작된 이 작품 시리즈는 비밀 기관 '킹스맨' 요원들의 활약을 그린 인기 첩보 액션 영화인데, 이번 이야기에서는 과거 1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최초의 '킹스맨(Kingsman)'의 탄생 비화를 그린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물론 영화는 스타일리시한 연출로 잘 알려진 '매튜 본 (Matthew Vaughn) 감독이 다시 한번 메가폰을 잡아 볼거리 많은 화려한 액션을 또다시 기대하게 만들고 있으며 여기에 '랄프 파인즈 (Ralph Fiennes)'와 '젬마 아터튼(Gemma Arterton)', '리스 이판 (Rhys Ifans)' 및 '해리스 딕킨슨 (Harris Dickinson)' 등 새로운 인물들도 대거 등장할 예정이어서 이들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습니다.

 

 

 

고질라 vs. 콩  Godzilla vs. Kong

감독 :애덤 윈가드(Adam Wingard)

출연: Millie Bobby Brown, Eiza González, Alexander Skarsgård, 카일 챈들러,

개봉: 2020년 11월 20일

 

거대한 콩(Kong)이 막을 수 없는 고질라를 만나자, 세계는 그들 중 누가 괴물의 왕이 될지 지켜보고 있다.

2014년 새롭게 화려한 부활을 알린 '고질라(Godzilla)'를 다시 한번 전면에 내세운 '몬스터 버스 시리즈(Monster Verse)'의 4번째 영화 '고질라 vs. 콩(Godzila vs. Kong)'입니다

 

 

자료: https://www.imdb.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