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톺아보기/종영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

by multimillionaire oz 2020. 5. 27.
반응형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매개로 감정을 회복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유쾌한 로맨스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 5월 25일 첫!방!송  

등장인물

지난 25일과 26일 방송된 MBC 월화미니시리즈 ‘ 저녁 같이 드실래요’(극본 이수하/ 연출 고재현, 박봉섭/ 제작 빅토리콘텐츠) 에서는 극과 극의 성향을 지닌 김해경(송승헌 분), 우도희(서지혜 분)의 운명적인 만남이 그려졌다.

 

더불어 소라는 남자친구의 프러포즈를 기대하는 우도희(서지혜 분)에게 “그럼 너 이제 오빠랑 제주도에서 카페 하면서 이효리처럼 사는 거야?”라고 맞장구를 쳐주며 해맑은 모습을 보였다. 이후 도희가 남자친구에게 실연당한 사실을 알게 되자 그는 자신의 일처럼 분노하며 현실 친구를 연상케 하는 '찐친' 케미로 극의 재미를 배가시켰다.

 

반면 4회에서 서로의 정체를 모른 채 SNS상에서 거친(?) 말싸움을 주고받는 모습은 보는 이에게 빅 재미를 선사했다. 불타오르는 눈빛으로 모니터를 노려보다가, 화를 참지 못해 거침없이 차를 몰고 나가는 김해경, 우도희의 모습은 웃음을 절로 나게 만들었다. 두 사람의 찰진 연기력과 인간미 가득한 매력은 유치한 자존심 대결을 제대로 소화해 안방극장의 시선을 강탈하기에 충분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