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톺아보기/종영 드라마

[3회 예고] 포차 이모님이 상담을 잘하시거든요^^

by multimillionaire oz 2020. 5. 26.
반응형

[3회 예고] 포차 이모님이 상담을 잘하시거든요^^

2020.05.27 (수) 21:30 방송

“한 많은 중생들아, 이모랑 한잔 할까?”


갑질에 분노하는 세상이 된 것은 어찌 보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평생 을, 병, 정의 입장을 꾸역꾸역 버티며 살고 있기 때문이다.
그럴 때, 맺힌 속을 털어낼 수 있는 곳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그래서 만들었다.
밤마다 만나는 꿈속의 인생술집. 주인도 손님도 모두가 갑이 되는 쌍갑포차.


<쌍갑포차>에서 우리는 수많은 인간군상을 만난다.
억울한 사람, 미안한 사람, 죽고 싶은 사람, 시간을 되돌리고픈 사람...
이 모든 사연을 만든 것은 다름 아닌 순간의 말과 행동이었다.
쌍갑포차는 나의 말과 행동이 자신도 모르는 새
다른 이들의 삶에 얼마나 큰 파장을 일으키는지를,
그리고 그 파장이 세월을 거쳐 결국 자신에게 돌아오는 과정을 보여준다.
그렇게 인연과 업보는 돌고 돈다는 세상의 이치야말로
우리가 왜 세상을 착하게 살아야 하는지에 대한 답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쌍갑포차>는 갑질 당하는 이에겐 위로를,
갑질하는 이에겐 응징과 깨우침을 주며 인간사의 조화를 추구하는 이야기이다.
쌍갑포차를 보고, 내 말과 행동이 누군가에게 ‘도를 넘는 갑질?이 되지 않았는지
잠들기 전 단 1분이라도 생각할 수 있다면 더 이상 바랄 게 없겠다.
그 1분으로 누군가의 삶이 구원받을 수도 있을 것이므로.


그러니 삶이 고달픈 중생들이여, 쌍갑포차로 오라!
까칠하지만 나설 땐 나서는 이모님 월주와
어리숙하지만 진심으로 귀 기울여주는 알바생 강배가
그곳에서 당신을 기다리고 있으니.

 

 

[3회 예고] 포차 이모님이 상담을 잘하시거든요^^

2020.05.27 (수) 21:30 방송

 

쌍갑포차 [3회 예고] 포차 이모님이 상담을 잘하시거든요^^

쌍갑포차 3회 예고편

vod.jtbc.joins.com

 

 

『쌍갑동화』 옛날 옛날~ 참교육하느라 바쁜 월주가 있었어요★춘향전&흥부전★

 

쌍갑포차 『쌍갑동화』 옛날 옛날~ 참교육하느라 바쁜 월주가 있었어요★춘향전&흥부전★

옛날 옛날부터 그승에서 바쁜 월주가 있었어요…춘향이와 흥부의 한풀이 현장 대공개!사또의 수청을 들으려는 춘향이를 달래는 월주!!흥부전에 나오는 도깨비는 월주?!술맛이 밍망한 춘향이와

vod.jtbc.joins.com

옛날 옛날부터 그승에서 바쁜 월주가 있었어요…
춘향이와 흥부의 한풀이 현장 대공개!

사또의 수청을 들으려는 춘향이를 달래는 월주!!
흥부전에 나오는 도깨비는 월주?!

술맛이 밍망한 춘향이와 춘향이의 술 취한 연기가 너~무 좋은 월주ㅎㅎ
흥부의 한풀이를 위한 월주깨비의 숨은(?) 노오력!!
인간들 한풀이 쉽지 않아요ㅠ_ㅠ

#쌍갑포차 #황정음 #메이킹

JTBC 수목드라마 <쌍갑포차>
매주 [수,목] 밤 9시 30분 본방사수★

 

자료: JTBC. 본 프로그램의 저작권은 JTBC에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