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톺아보기/리뷰 박스오피스

13개의 에드워드 호퍼 그림이 인디 영화 “셜리에 관한 모든 것”의 세트로 재현

by multimillionaire oz 2020. 3. 15.
반응형

13개의 EDWARD HOPPER 그림이 인디 영화 “SHIRLEY : REALS OF REALITY”의 세트로 재현

 

에드워드 호퍼는 미국의 현실주의의 거장 화가였다. 그의 붓은 1920년대에서 30년대의 평범한 사람들을 위한 미국의 삶이 무엇인지에 대한 시각적 정체성을 정의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 나이트호크나 오토매트 같은 호퍼의 그림들은 아메리카나의 천에 깊이 박혀 있다. 비엔나 감독 Gustav DeutschHopper와 그의 그림을 예찬하는 마음으로 "Shirley : Visions of Reality"를 만들었다. 셜리에서는 호퍼의 그림 중 13점이 이 영화에서 3차원 장면으로 선정되어 재현되었다. 이 장면들은 한 여성의 이야기를 들려주는데, 그 여성의 생각, 감정, 사색은 미국 역사의 한 시대를 관찰할 수 있게 해준다

 

셜리는 1930년대, 40년대, 50년대, 60년대 초반 미국의 여성이다. 영화 제작자들이 언급했듯이, 셜리는 그녀의 전문적이고 사회 정치적 참여로 역사의 과정에 영향을 주고 싶어하는 여성이다. 대공황의 현실을 받아들이지 않는 여성, 2차 세계 대전, 매카시 시대, 주어진 인종 갈등과 민권 캠페인은 오히려 생성되고 조정 가능한 것으로 받아들여진다. 여배우로서의 작품이 현실의 무대, 질문 및 형성에 익숙해진 여성. 솔로 성공 또는 스타덤의 목적과 미래를 식별하지 않고 집단의 일부로 연극에 사회적 힘을 주기 위해 노력하는 여배우, 아내의 전통적인 역할 모델과 동일시할 수 없는 여성은 아직 인생의 파트너를 갖기를 갈망한다. 직업적 위기의 순간에 타협하지 않고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하찮은 일을 떠맡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여자. 사적인 위기의 순간에 파트너와 함께 있기로 결심하고 자신의 직업적 관심을 뒷전으로 돌리는 여자. 정치적 억압에 격분하면서도 절망에 휩싸이지 않고 배신에 경멸하는 여자. 매력적이고 카리스마 있고 헌신적이고 해방된 여자인 셜리.” 

 

위의 멋진 예술 작품에 대한 멋진 트레일러를 확인해 보시오. 우리는 또한 아래 호퍼의 그림과 비교한 필름 스틸을 선보였고, 마지막 장면에서 촬영장 세트와 촬영 모습도 볼수있다.!

 

객실열차(Chair Car), 1965, Oil on canvas, 101.6 x 252.5 cm, Private Collectin

1931년 8월 28일, 토요일

어제 미국에 나타난 혜성은 사라진 것으로보입니다.

하바나 쿠바의 수도가 시민의 폭동에 대비해 24시간 경비 체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런던 38세의 오스트리아 교사가 수상 스키로 영국해엽을 건넜습니다.

파리, 밤 11시

호텔 룸(Hotel Room), 1931, 152.4 x 165.7cm

1932년 8월 28일, 일요일

여름 내 뉴욕에서 리허설을 해 온 '그룹 씨어터'는 9월 셋째 주에 다음 공연을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뉴욕, 밤 9시

뉴욕의 방(Room in New York), 1932, Edward Hopper

1939년 8원 28일, 월요일

폴란드의 도시 단치히가 방어태세를 갖추고 고요한 긴장 속에 곧 임박한 독일과의 전쟁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뉴욕, 밤 10시

"뉴욕 무비(New York Movie)” 1939, Edward Hopper

1940년 8월 28일, 수요일

유럽 전쟁난민 897명을 때운 미 육군 수송함이 오늘 오후 브루클린 기지에 도착합니다.

뉴욕, 밤 10시

밤의사무실, 1940, 56.2 × 63.5㎝, Walker Art Centre, Mieneapolis, Minnesota

1942년 8월 28일, 금요일

올 겨울 독일군의 영국 공습에 비장의 신무기가 대거 동원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뉴 헤이븐, 밤 8시

호텔 로비(Hotel Lobby),1943, 103.505 x 82.55 cm, Museum of Art, Indianapolis

1952년 8월 28일, 목요일

공화당 부통령 후보 닉슨 의원은 16주에 걸친 9월 선거 운동 일정을 오늘 발표했습니다.

뉴욕, 새벽 6시

아침 해(Morning Sun),1952, Oil on canvas,  28 1/8 x 40 1/8" 

1956년 8월 28일, 화요일

아이젠하워 대통령이 태평양으로 떠났던 골프 휴가를 마치고 백악관으로 돌아왔습니다.

뉴욕, 아침 9시

브라운스톤의 햇빛(Sunlight on Brownstones), 1956, 77.05 x 101.88 cm. Wichita Art Museum,  

 

 

1957년 8월 28일, 수요일

내쉬빌 백인학교에 자녀를 보낸 흑인 부모를 협박하는 운동이 시작되었습니다.

퍼시픽 팰리세이즈, 오후 6시

웨스턴 모텔(Western Motel), 1957, Oil on canvas, Yale University Art Gallery, New Haven, Connecticut,

1959년 8월 28일, 금요일

항만 노동자 셋이 브루클린 부두에서 개당 3500달러의 시네마코프 렌즈를 훔쳐 브루클린 중범죄 법정에 기소됐습니다.

케이프 코드, 오전 11시

철학으로의 여행(Excursion into Philosophy), 1959, 76.2 x 101.6cm, 에드워드 호퍼(Edward Hopper) 

1961년 8원 28일, 월요일

와그너 시장이 빈민가와 신 주택가에서 후보 지명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케이프 코드, 아침 7시

햇빛 속의 여인(A Woman in the Sun), 1961, 101.6 × 152.4㎝, Whitney Museum, Nwe York City

1963년 8월 28일,수요일

덴마크인의 트럭과 체코 난민을 태운 택시가 국경 철문을 뚫고 오스트리아로 들어왔습니다.

알바니, 저녁 7시

휴식 시간(Intermission), 1963, Oil on Canvas, Private Collection

1965년 8월 29일, 목요일

WGBH 방송입니다 아침 뉴스를 보내드립니다 교육 라디오 방송으로서 평화행진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링컨 기념관 앞에 25만명이 운집한 행진 분위기가 제대로 담긴 노래로 시작합니다.

마틴 루터 킹 목사입니다. "고난과 좌절의 순간에도 나에겐 꿈이 있습니다. 아메리칸 드림에 깊이 뿌리박은 꿈. 나에겐 꿈이 있습니다. 인간이 평등하단 진실을 언젠가 이 나라가 받아들이고 그 진정한 의미를 신조로 살아가는 꿈입니다. 나에겐 꿈이 있습니다.언젠가조지아의 붉은언덕에 노예와 그 주인들의 후손들이 형제애라는식탁에 함께 둘러 앉는꿈입니다. 나에겐 꿈이 있습니다.불의와억압의열기에신음하는미시시피가자유와 정의의오아시스가 되는 꿈입니다. 나에겐 꿈이 있습니다. 내 아이들이 피부색이 아닌 인격으로 평가받는나라에서 사는 꿈입니다. 지금 내겐 꿈이있습니다."

알바니, 아침 9시

빈방의 해(Sun in an Empty Room), 1963, Edward Hopper, Whitney Museum of American Art, New York

 

Cast:

Shirley 셜리: Stephanie Cumming 스테파니 커밍
Stephen 스티븐: Christoph Bach 크리스토프 바흐
Mr Antrobus / Cinema Goer: Florentin Groll 프로렌틴 그롤
Mrs Antrobus / Cinema Goer / First Train Passenger: Elfriede Irrall 엘프리데 이랄
Chief Clerk : Tom Hanslmaier 톰 한슬마이어
and Yarina Gurtner Vargas, Peter Zech, Alfred Schibor, Jeff Burrell, Jim Libby, Dennis Kozeluh데니스 코젤루, Anne Weiner 앤 와이너, Julien Avedikian 줄리앙 아베디키안

 

Team Installat

ion Kunsthalle Wien:
Concept und Realisation: Gustav Deutsch
Illusionary painting and colour concept: Hanna Schimek
Assistence painting: Peter Niedermair
Object design: Richard Pirker
Architectural Advice: Arch DI Franz Berzl
Support : Filmfonds Wien, BMUKK Innovative Film, Kunsthalle Wien

 

Team Palazzo Reale 팀 팔라 조 레알 :
Concept und Realisation: Gustav Deutsch 구스타프 도이치
Illusionary painting and colour concept: Hanna Schimek 한나 시멕
Object Design: Richard Pirker 리차드 피커
Architectural Advice: Arch DI Franz Berzl 아치 디 프란츠 베르츨
Management Milano: Arthemisia 아르테미시아
Support: Palazzo Reale 팔라초 레알

 

사진 글 참고: naver 열화, THE WALLBREAKERS

https://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104111

 

셜리에 관한 모든 것

‘그룹 씨어터’에 소속된 배우 셜리는 라디오를 즐겨 들으며 영화 보는 것을 좋아하는, 예술에 조예 깊...

movie.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