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톺아보기/종영 드라마

[금,토] SBS '편의점 샛별이' 16회 최종회(8월 8일) 예고 - “너랑 나는 여기서부터 시작이야” 지창욱, 떠난 김유정에 심쿵 검거!

by multimillionaire oz 2020. 8. 8.
반응형

똘기 충만 4차원 알바생과 허당끼 넘치는 훈남 점장이 편의점을 무대로 펼치는 24시간 예측불허 코믹 로맨스

SBS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밤 10시 방송!!

사진: SBS 편의점 샛별이

 

​'편의점 샛별이' 16회 최종회(8월 8일) 예고 - “너랑 나는 여기서부터 시작이야” 지창욱, 떠난 김유정에 심쿵 검거!

 

[8월 8일 예고] “너랑 나는 여기서부터 시작이야” 지창욱, 떠난 김유정에 심쿵 검거!

SBS 온에어/VOD/클립영상 즐기기!

programs.sbs.co.kr

[8월 8일 예고] “너랑 나는 여기서부터 시작이야” 지창욱, 떠난 김유정에 심쿵 검거!


'편의점 샛별이' 15화 [8월 7일] 예고 - 지창욱♥김유정, 핑크빛 쌍방 로맨스!

 

[8월 7일 예고] 지창욱♥김유정, 핑크빛 쌍방 로맨스!

SBS 온에어/VOD/클립영상 즐기기!

programs.sbs.co.kr

[8월 7일 예고] 지창욱♥김유정, 핑크빛 쌍방 로맨스!


7일 방송한 SBS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손근주 극본· 이명우 연출) 15회에선 정샛별(김유정 분)이 최대현(지창욱 분)에게 편지만 남긴 채 집을 떠났다.

7일 방송한  ‘편의점 샛별이’ 15회는 수도권 시청률 7.6%(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했고, 분당 최고 시청률은 8.5%까지 치솟았다. 현재 방송 중인 미니시리즈 전체 1위에 해당하는 수치다.

 

 

사진: SBS 편의점 샛별이 영상 캡처

 

김유정이 지창욱을 떠났다.

7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에서 최대현(지창욱 분) 곁을 떠나는 정샛별(김유정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제 대답은 나중에 할게요”

“나도 뭔가 이루고 싶어졌어요. 검정고시 합격증이라도 받으면 그때 할게요”

“너 지금도 충분해. 멋있어”

 

"아니요. 저는 유연주 이사님하고 그냥 좋은 동료로 남고 싶다"

"연주가 대현이 널 생각하는 게 옛날하고 많이 다르더라"

"엄마 내 앞에서 유연주 이야기 좀 그만해"

"엄마 살면서 그런 일 한두 번 있었는지 아냐"

"내가 나 좋자고 그러는 거냐. 너 좋으라고 그러는 거지. 내가 무작정 네 등을 떠미는 게 아니고 어제 연주 진심을 봐서 그렇다"

"그렇게 좋으면 엄마가 가"

"우리 대현이가 나한테 저렇게 소리를 지른 건 처음이다"

"나는 내 자식이 나처럼 구질구질하게 사는 게 제일 겁이 난다. 그래서 내가 그런 마음으로 이야기를 했다"

"어머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점장님도 후회하고 계실 거예요"

"점장님이 좋아한다고 말해줬을 때 행복하면서도 불안했어요. 결국 이렇게 될 걸 어렴풋이 알고 있었거든요. 짧았지만 그 행복 잊지 않을게요. 고맙습니다 점장님"

 

출처 :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원본 링크 : https://sbsfune.sbs.co.kr/news/news_content.jsp?article_id=E10009989375&plink=COPYPASTE&cooper=SBSENTERNEWS

 

[스브스夜] '편의점샛별이' 김유정, 지창욱 집 떠났다…"고백 들었던 때의 행복 잊지 않을 것" | S

김유정이 지창욱을 떠났다. 7일에 방송된 SBS 금토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에서는 최대현(지창욱 분) 곁을 떠나는 정샛별(김유정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최대현은 공분희(이선영 ��

sbsfune.sbs.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