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사태로 연기된 영화 2021년 개봉 영화 소식과 일정 그리고 예고편 보기]
영화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가 2021년으로 개봉을 미뤘다.
디즈니는 27일(현지시간) 영화 '킹스맨:퍼스트 에이전트' 개봉일을 2020년 9월 18일에서 2021년 2월 26일로 연기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코로나 19 여파로 개봉 연기를 결정한 것.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는 수백만 명의 목숨을 위협할 전쟁을 모의하는 역사상 최악의 폭군과 범죄자들을 막아야 하는 한 남자의 이야기로, 베일에 감춰졌던 독자적인 정보 기구 킹스맨의 탄생을 그린 작품이다.
2021년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새로운 시작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감독 돈 홀, 카를로스 로페즈 에스트라다)의 메인 예고편과 2차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은 어둠의 세력에 의해 분열된 쿠만드라 왕국을 구하기 위해 전사로 거듭난 '라야'가 전설의 마지막 드래건 '시수'를 찾아 위대한 모험을 펼치는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물이다.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은 오는 3월 개봉 예정이다.
워너브라더스의 '고질라 vs 콩'이 트레일러를 25일 새벽(한국 시간) 공개하며 베일을 벗었다.
'고질라 vs 콩' 또한 그 행보에 많은 관심이 쏠렸던 작품이다. 당초 11월 20일 개봉 예정이었고 5월 21일로 한 차례 연기됐다. 많은 제작비가 들어간 대작인 데다, 몬스터 버스 팬들이 기다려온 시리즈이기 때문. 결국 극장과 HBO Max 동시 개봉을 택했다. 공개 시기는 5월이 아닌 3월로 당기기로 했다. HBO Max가 아직 서비스되지 않는 한국에서는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3월 25일 국내 개봉한다. 한국 버전 트레일러는 25일 정오 공개되었다. www.godzillavskong.com/
<고질라 vs. 콩>은 오는 2021년 3월 26일 극장과 HBO맥스에서 동시 개봉된다. <고질라 vs. 콩>의 공식 트레일러는 상단 갤러리에서, 영화와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국 매체 버라이어티는 23일(현지시각) 디즈니가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극장 폐쇄가 이어지는 등 영화계 악재로 인해 '블랙 위도우'의 개봉이 내년으로 연기됐다고 보도했다. '블랙 위도우' 뿐만 아니라 마동석의 첫 마블 진출작인 '이터널스'(클로이 자오 감독)를 비롯해 '웨스트사이드 스토리'(스티븐 스필버그 감독) '나일강의 죽음'(케네스 브래너 감독) 등의 개봉도 연기됐다고 덧붙였다.
007 시리즈의 25번째 작품인 '노 타임 투 다이'는 원래 미국에서 2020년 4월 10일 개봉 예정이었으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팬데믹의 여파로 11월 25일로 개봉을 연기했다가 이번에 또 미루어 4월 2일로 연기됐다고 CNN이 밝혔다.
코로나 19 여파로 개봉을 미룬 주요 작은 '블랙 위도우'와 '테넷'(2020.08.26 개봉) '원더우먼 1984'(2020.12.23 개봉) 등 12개가 넘는다. '뮬란'(2020.09.17 개봉)처럼 온라인 개봉으로 판로를 바꾼 작품도 있다.
'블랙 위도우'는 2020년 5월 1일 북미 개봉을 시작으로 전 세계 개봉될 예정이었지만 코로나 19 팬데믹으로 개봉을 연기했다. 디즈니는 고민 끝에 오는 11월 6일 '블랙 위도우'를 공개하려 했지만 코로나 19 상황이 호전되지 않자 대대적인 개봉 연기를 감행 2021년 5월 7일로 개봉일을 다시 잡게 됐다.
영화 '탑건: 매버릭' 측은 오는 2021년 7월로 개봉일을 변경했다고 밝혔다.
'탑건: 매버릭'은 당초 2020년 6월24일에 개봉할 예정이었지만 코로나 19 사태로 오는 12월 23일로 일정을 연기했다.
'이터널스' 역시 2020년 2월 12일 개봉을 고수해왔지만 '블랙 위도우'의 개봉이 밀리면서 자연스레 연기 수순을 밟았다. '이터널스'는 2021년 2월 12일에서 11월 5일로 개봉일이 변경됐다.
'이터널스'에 출연한 쿠마일 닌지아니는 SNS를 통해 "마블이 책임 있는 결정을 내렸다. 이 세상에 건강과 생명, 안전보다 더 중요한 사안은 없다. 나는 안전하다고 느낄 때까지 관객에게 영화관에 가라고 말할 수 없다"라고 개봉 연기를 지지했다.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첫 뮤지컬 영화로 많은 관심을 받은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는 2020년 12월 18일에서 1년 뒤인 2021년 12월 10일로, '오리엔트 특급 살인'(17, 케네스 브래너 감독)의 후속편인 '나일강의 죽음'은 2021년 10월 23일에서 12월 18일로 변경됐다.
2021년 2월 26일 개봉예정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1차 메인 예고편 공개
더 킹스맨 The King's Man
개요 : 액션 영국, 미국
감독 : 매튜 본 Matthew Vaughn
출연 : 랄프 파인즈 Ralph Fiennes(옥스퍼드 공작), 해리스 딕킨슨 Harris Dickinson(콘래드), 리스 이판 Rhys Ifans, 젬마 아터튼 Gemma Arterton
개봉: 2021년 상반기
2015년 '콜린 퍼스 (Colin Firth)'와 '태런 에저튼(Taron Egerton)'이 주연으로 등장해 좋은 성적을 거둬들인 '킹스맨 (Kingsman)' 시리즈의 새로운 작품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The King's Man)'가 2020년 관객들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마크 밀러 (Mark Millar)'와 '데이브 기번스(Dave Gibbons)'의 작품.
시크릿 서비스(The Secret Service)'를 기반으로 제작된 이 작품 시리즈는 비밀 기관 '킹스맨' 요원들의 활약을 그린 인기 첩보 액션 영화인데, 이번 이야기에서는 과거 1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최초의 '킹스맨(Kingsman)'의 탄생 비화를 그린 것으로 알려졌다. 물론 영화는 스타일리시한 연출로 잘 알려진 '매튜 본 (Matthew Vaughn) 감독이 다시 한번 메가폰을 잡아 볼거리 많은 화려한 액션을 또다시 기대하게 만들고 있으며 여기에 '랄프 파인즈 (Ralph Fiennes)'와 '젬마 아터튼(Gemma Arterton)', '리스 이판 (Rhys Ifans)' 및 '해리스 딕킨슨 (Harris Dickinson)' 등 새로운 인물들도 대거 등장할 예정이어서 이들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현재 '킹스맨 시리즈 (Kingsman series)'의 프리퀄 영화이자 비밀 첩고 기관 킹스맨의 최초의 탄생 비화를 그린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The King's Man)'는 오는 2020년에 개봉을 예정하고 있다.
2021년 3월 5일 개봉 예정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티저 예고편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Raya and the Last Dragon, 2020
개요 : 애니메이션, 액션, 모험 미국 2021. 03 개봉
감독 : 돈 홀 Don Hall, 카를로스 로페즈 에스트라다
출연 : 아콰피나 Awkwafina, 켈리 마리 트란 Kelly Marie Tran
어둠의 세력에 의해 분열된 쿠만드라 왕국을 구하기 위해 전사로 거듭난 '라야'가 전설의 마지막 드래곤 '시수'를 찾아 위대한 모험을 펼치는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 영화
2021.03 26일 개봉 예정
Godzilla vs. Kong – Official Trailer
고질라 vs 콩 Godzilla vs Kong
개요 : 액션, SF, 스릴러 미국 172분
감독 : 아담 윈가드 Adam Wingard
출연 : 알렉산더 스카스가드 Alexander Skarsgård, 에이사 곤살레스 Eiza González, 밀리 바비 브라운 Millie Bobby Brown, 에이사 곤살레스 Eiza González, 알렉산더 스카스가드 Alexander Skarsgård, 카일 챈들러,
개봉: 2021년 3월
거대한 콩(Kong)이 막을 수 없는 고질라를 만나자, 세계는 그들 중 누가 괴물의 왕이 될지 지켜보고 있다.
2014년 새롭게 화려한 부활을 알린 '고질라(Godzilla)'를 다시 한번 전면에 내세운 '몬스터 버스 시리즈(Monster Verse)'의 4번째 영화 '고질라 vs. 콩(Godzila vs. Kong)'이다. 1962년 일본 도호의 영화 '킹콩 대 고지라(King Kong vs. Godzila)'를 모티브로 제작된 이 영화는 '공룡형 거대 괴수' '고질라'와 거대 유인원 '킹콩'의 대결을 그린 작품인데 58년 만에 다시 맞붙게 된 이들의 싸움이 어떻게 될지 영화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게 만들고 있다.
'하지만 이 영화의 경우 이전 작품인 '고질라 : 킹 오브 더 몬스터(Godzila: King of the Monsters)'가 생각 이하의 성적을 가져온데 더불어 도호의 고지라 판권이 2021년에 끝나는 것을 문제로 사실상 '몬스터 버스'의 마지막 영화로 알려지게 되었는데 '레전더리 엔터테인먼트(Legendary Entertainment)'는 이 영화의 성공 여부로 시리즈 지속을 결정할 것이라고 알려졌다.
2021.03 (개봉 예정)
모비우스 (Morbius, 2020) 티저 예고편
모비우스 Morbius(2020)
개요 : 액션, 모험, 드라마 미국 2021. 03 개봉
감독 : 다니엘 에스피노사 Daniel Espinosa
출연 : 제러드 레토 Jared Leto, 아드리아 아르조나 Adria Arjona, 맷 스미스 Matt Smith, 제러드 해리스 Jared Harris
개봉 : 2021년 3월
레토는 마블 코믹스의 반 영웅 리빙 뱀파이어다. 생화학자 마이클 모르 비우스(Michael Morbius)는 전기 충격 요법과 뱀파이어 박쥐를 결합한 실험적 치료법을 사용하여 희귀 혈액 질환을 치료하려고 하는 노벨상을 수상한 생화학자다. 결과는 예상대로 치명적이다. Venom과 마찬가지로 이것은 Sony의 또 다른 Spider-Man 분사다.
2021.04 (개봉 예정)
"007 노타임 투 다이" 1차 예고편
007 노타임 투 다이(007 No Time to Die, 2020)
개요 : 액션 미국, 영국 2021. 04. 02 개봉
감독 : 캐리 후쿠나가 Cary Joji Fukunaga
출연 : 다니엘 크레이그 Daniel Craig 제임스 본드 역, 라미 말렉 Rami Malek 사핀 역 라샤나 린치 Lashana Lynch 노미 역, 레아 세이두 Lea Seydoux 매들린 스완 역
첩보 액션 영화 시리즈의 정석인 007의 25번째 작품 '007 노타임 투 다이(007 No time to Die)'도 2020년 영화 팬들을 다시 찾아올 준비를 하고 있다. 대니 보일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나 제작 과정 중 의견 차이로 인해 하차하고 이로부터 한 달 후 '캐리 후쿠나가' 감독이 '노타임 투 다이'를 이어받았다. 후쿠나가 감독이 연출한 '제인 에어'(2011), '비스트 오브 노 네이션'(2015) 등은 좋은 평을 받았기 때문에 팬들은 이 소식을 듣고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영국의 배우 '다니엘 크레이그(Daniel Craig)'가 또다시 '제임스 본드(James Bond)'로 돌아온 이번 작품은 전작 '스펙터(Spectre)'의 후속 이야기로 현역을 떠난 본드가 옛 동료 '펠릭스 라이터(Felix Leiter)'의 도움 요청에 의해 위험한 미션에 맞닥뜨린다는 이야기를 그릴 예정인데 007 시리즈 최초의 미국인 감독 '캐리 후쿠나가(Cary Joji Fukunaga)'가 어떤 연출을 보여 주었을지 영화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물론 14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제임스 본드'를 연기했었던 '다니엘 크레이그'의 마지막 007 영화이기 때문에 제작비도 시리즈 역대 최고액인 2억 5000만 달러 한국 돈 약 2천800억 원 이상을 사용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사상 최대 규모로 제작된 007 영화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를 하게 만들고 있다.
가장 강력한 운명의 적과 마주하다!
MI6를 떠난 이후 ‘매들린’(레아 세이두)과 평화로운 일상을 즐기던 ‘제임스 본드’(다니엘 크레이그).
어느 날 CIA 요원 ‘펠릭스’(제프리 라이트)가 찾아와 선별적 DNA 공격이 가능한 새로운 형태의 생화학 무기 유출을 알린다.
위험에 처한 전 세계를 구하기 위해 복귀하게 된 제임스 본드는 임무를 수행하는 과정에서 새로운 MI6
요원 ‘노미’(라샤나 린치)를 만나고, 모든 사건의 배후에 운명으로 얽혀 있는 최악의 적 ‘사핀’(라미 말렉)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아낸다.
위험천만한 위기 속, 감춰져 있던 비밀이 밝혀지면서 작전은 점점 더 예측할 수 없는 상황으로 치닫게 되는데…
제임스 본드의 마지막 미션이 시작된다!
2021.05 (개봉 예정)
'블랙 위도우' 메인 예고편
블랙 위도우 Black Widow
개요 : 액션, 모험, SF 미국
감독 : 케이트 쇼트랜드 Cate Shortland
출연 : 스칼릿 조핸슨 Scarlett Johansson 나타샤 로마노프 / 블랙 위도우 역, 데이빗 하버 David Harbour 알렉세이 쇼스타코프/레드 가디언 역, 플로렌스 퓨 Florence Pugh 옐레나 벨로바 역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arvel Cinematic Universe)'의 페이즈 4를 시작할 첫 번째 영화 스칼렛 요한슨의 '블랙 위도우 (Black Widow)'도 솔로 무비로 제작되어 관객들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2010년 '아이언맨 2(Iron Man 2)'를 시작으로 MMCU에 처음 등장했었던 '나타샤 로마노프(Natasha Romanoff)'의 이야기를 다룬 이번 작품은 '어벤저스(Avengers)'의 원년 멤버이자 대표 여성 히어로 '블랙 위도우(Black Widow)'의 단독 영화로 제작된 작품인데 그녀는 '어벤저스 : 인피니티 워 (Avengers: Infinity War)'와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Captain America; Cvil War) 사이의 시간대를 배경으로 이야기에 등장할 것으로 알려졌다.
재미있게도 미국의 온라인 매체 '데드라인(Deadline)'에서는 이번 '블랙 위도우' 단독 영화에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가장 상징적인 인물 '아이언 맨(Iron Man)' '토니 스타크(Tony Stark)'가 카메오로 출연할 것이라고 소식을 전하기도 했는데 루머보다는 신뢰성 있는 소식을 주로 전하는 '데드라인'에 의한 이 이야기는 마블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하지만 영화의 자세한 사항은 작품의 이야기를 비밀로 유지하려는 '마블 스튜디오(Marvel Studio)'의 노력에 의해 지속적으로 수수께끼에 감싸여 있는데 아직 영화의 개봉일까지는 많은 날들이 남았기 때문에 자세한 이야기는 영화의 개봉 직전까지 기다려봐야 할 듯싶다.
일단 지금까지 알려진 '블랙 위도우'의 소식으로는, '알렉세이 쇼스타코프(Alexi Shostakov)', '레드 가디언(Red Guardian)'과 '토니 마스터스(Tony Masters)' '태스크마스터(Taskmaster)'가 등장할 것으로 전해졌으며, 또 다른 블랙 위도우로 알려진 러시아의 특수 요원 '엘레나 벨로바(Yelena Belova)'가 등장할 것으로 알려졌다.
2021년 05월 20일 (개봉 예정)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1차 예고편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F9, 2020)
개요 : 액션 미국 2021.05 (개봉 예정) 135분
감독 : 저스틴 린 Justin Lin
주연 : 빈 디젤Vin Diesel도미닉 토레토 역, 존 시나John Cena, 미셸 로드리게스Michelle Rodriguez레티 오티즈 역, 조다나 브루스터Jordana Brewster미아 토레토 역, 샤를리즈 테론Charlize Theron사이퍼 역
2001년을 시작으로 약 20년 가까이 시리즈를 이어온 자동차 액션 영화 '분노의 질주(Fast & Furious)'도 9번째 정식 작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현재 '반지의 제왕(The Lord of the Rings)' 시리즈를 넘어 전 세계에서 '가장 흥행한 프랜차이즈 중 하나로 기록된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정식적인 9번째 영화 'Fast & Furious 9' '분노의 질주' 시리즈 3편인 '패스트&퓨리어스-도쿄 드리프트'(2006)를 시작으로 '분노의 질주:더오리지널'(2009), '분노의 질주:언리미티드'(2011), '분노의 질주:더맥시멈'(2013)을 연출한 저스틴 린 감독이 '분노의 질주 9'로 시리즈에 컴백한다. '저스틴 린(Justin Lin)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이번 작품은 여러 가지 사정으로 영화에서 모습을 볼 수 없게 된 '드웨인 존슨(Dwayne Douglas Johnson)'을 대신해 WWE 출신의 슈퍼스타 '존 시나(John Cena)'가 등장할 것으로 알려졌는데 새롭게 등장할 그의 캐릭터가 이번 작품 속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그려질지 영화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이 영화가 기대되는 이유는 시리즈가 2021년, 10편을 마지막으로 '도미닉 토레토 (Dominic Toretto)'의 긴 여정이 끝난다고 알려졌기 때문인데, '대장정의 끝에 다다르는 그의 이야기는 이번 9편에서 무척 중요한 의미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2021년 7월 2일 개봉 예정
[미니언즈 2] 티저 예고편
미니언즈 2 Minions: The Rise of Gru
개요 : 애니메이션, 모험, 코미디, 가족
감독 : 카일 발다Kyle Balda
출연 : 피에르 꼬팽 Pierre Coffin, 스티브 카렐 Steve Carell
개봉 : 2021년 7월 2일
'바나나!' 머리부터 발끝까지 귀여움으로 무장한 귀염 끝판왕 '미니언즈'들의 이야기를 담은 '미니언즈'의 속편, '미니언즈 2'의 본격적인 제작이 시작되었고 부제목 또한 결정되었다고 한다.
세계를 노란색으로 물들인 미니언즈가 2020년에 다시 찾아온다. 벌써 '바나나!'라고 외치는 목소리가 들리는 것 같습니다. '미니언즈'(2015)는 '슈퍼배드' 시리즈의 스핀 오프로 세 미니언들의 모험을 담았습니다. '미니언즈'는 스핀오프로 끝날 줄로만 알았으나 세계적인 흥행 성공으로 속편 제작이 결정됐다. 이번 영화에서는 미니언즈들이 섬기는 마스터 '그루'의 오리진 이야기를 다루는 것 같다. 참고로 그루는 '슈퍼배드' 시리즈와 '미니언즈'까지 총 네 편의 영화에서 배우 스티브 카렐이 목소리 연기를 담당했다.
2021.07 (개봉 예정)
탑건: 매버릭ㅣ2차 예고편
탑건 : 매버릭 TopGun : Maverick, 2021
개요 : 액션 미국
감독 : 조셉 코신스키 Joseph Kosinski
출연 : 톰 크루즈 Tom Cruise 매버락역, 제니퍼 코넬리 Jennifer Connelly, 존 햄 Jon Hamm, 발 킬머 Val Kilmer, 제이 앨리스 Jay Ellis, 마일즈 텔러 Miles Teller, 토마신 맥켄지, 모니카 바바로 Monica Barbaro
1986년 많은 남자들이 톰 크루즈를 따라 선글라스를 사게 만들었던 항공 영화로 세계에서 가장 흥행한 '탑건(Top Gun)'의 정식적인 후속작 '탑건 : 매버릭(Top Gun: Maverick)'이다. '토니 스콧(Tony Scott)' 감독의 사망 이후 무기한 연기가 되었던 탑건의 차기작 '제리 브룩하이머(Jerry Bruckheimer)'가 제작을 맡으면서 '다시 제작이 진행될 수 있었는데 전작의 주연을 맡았었던 '톰 크루즈(Tom Cruise)'도 다시 한번 이번 영화에 복귀 영화팬들의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놀랍게도 3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전혀 늙지 않은 '톰 크루즈'는 이번 영화에서 실감 나는 액션신을 촬영하기 위해 '전투기 조종술까지 배운 것으로 알려졌는데 영화에서는 실제 항공모함과 전투기들은 물론 현직 파일럿들과 군인들도 참여해 실제 전투를 방불케 하는 실감 나는 공중전을 재현한 것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지금까지 알려진 영화의 이야기로는 주인공 '매버릭'은 교관으로 등장해 사망한 동료 '구스(Goose)'의 아들에게 비행술을 가르쳐줄 예정이며 전체적으로는 최신 기술의 '드론'과 5세대 전투기의 대결을 그릴 것이라고 알려졌다.
2021년 7월 20일 개봉 예정
Disney's Jungle Cruise | Official Trailer
정글 크루즈 Jungle Cruise
개요 : 모험, 가족, 판타지 미국
감독 : 자움 콜렛 세라
출연 : 드웨인 존슨 Dwayne Johnson, 에밀리 블런트 Emily Blunt, 잭 화이트홀 Jack Whitehall, 제시 플레먼스 Jesse Plemons, 폴 지아마티 Paul Giamatti
'캐리비안의 해적'처럼 '정글 크루즈'는 디즈니랜드의 놀이기구 중 어드벤처 랜드가 있는 정글 크루즈를 모티프로 한 디즈니 실사 영화다. 디즈니랜드 놀이기구가 바탕이 된 영화는 캐리비안의 해적과 투모로우 랜드가 있다. 드웨인 존슨과 에밀리 블런트는 각각 선장과 과학자로 두 사람은 함께 정글을 탐험하며 서로에 대한 애정을 키워갈 예정이다. 코미디언 잭 화이트홀은 블런트 역의 남동생으로 출연한다. 감독인 자움 콜렛 세라는 이전에 스릴러 '오펀: 천사의 비밀'(2009)이나 액션 '논스톱'(2014)을 연출했기 때문에 '정글 크루즈'는 예상보다 조금 더 어두운 영화가 될 수도 있다.
2021년 11월 5일(미국)
이터널스 The Eternals
개요 : 액션 드라마 판타지 미국
감독 : 클로에 자오 Chloé Zhao
출연 : 앤젤리나 졸리 Angelina Jolie, 살마 하이에크, 브라이언 타 이리 헨리, 키트 해링턴, 젬마 찬
개봉 : 2021년 11월 6일
마블 코믹스의 초인 히어로 집단 '이터널스(Eternals)'를 기반으로 제작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페이즈 4의 2번째 영화 걱정과 우려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영화 '이터널스(Eternals)'다.
중국 출신의 미국 감독 '클로이 자오(Chloe Zhao)'가 연출을 맡은 이번 작품은 한국의 인기 배우 '마동석(Dong-Seok Lee)씨가 '길가메쉬(Gilgamesh)'로 등장해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인데 그는 이터널스 중 육체적인 힘이 가장 강력한 히어로로 영화에 등장한 것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할리우드에서 가장 영향력이 있는 배우 중 한 명인 '앤젤리나 졸리(Angelina Jolie)'는 물론 '왕좌의 게임(Game of Thrones)'의 '존 스노우(Jon Snow)'로 유명한 배우 '키트 해링턴(Kit Harington)'도 영화에 등장할 것으로 알려져 원작 팬들의 높은 관심을 끌고 있으며 '리처드 매든(Richard Madden)' 및 '젬마 찬(Gemma Chan) '셀마 헤이엑(Salma Hayek)'등 다수의 인물들도 영화에 캐스팅되어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하지만 이번 작품의 경우 높은 관심과는 반대로 커다란 우려의 목소리도 함께 등장하고 있는데 '케빈 파이기(Kevin Feige)'는 이런 작품에서 동성애는 물론 LGBT 친화적 설정이 다수 포함되어 있다고 이야기를 전했기 때문이다. 즉 영화는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다수의 주제를 작품 속에 품고 있는 것이며 이것은 영화를 떠나 단순히 이념 갈등으로 번질 수 있는 것이다.
2020년 12월 18일 개봉 (북미)
나일강의 죽음 (Death on the Nile, 2020) 예고편
Death on the Nile | Official Trailer
나일강의 죽음 Death on the Nile
개요 : 범죄 미스터리 미국
감독 : 케네스 브래너 Kenneth Branagh
원작 : 아가사 크리스티
출연 : 케네스 브래너 Kenneth Branagh, 갤 가돗 Gal Gadot, 아미 해머 Armie Hammer, 엠마 맥케이 Emma Mackey
제작 : Scott Free Productions, TSG Entertainment, Kinberg Genre, The Mark Gordon Company
배급 : 20세기 스튜디오
개봉 : 2020년 12월 18일(북미)
2017년에 제작된 영화 <오리엔트 특급 살인>의 후속 편 애거서 크리스티가 쓴 소설을 원작으로 나일 강의 호화 여객선에서 일어난 살인 사건을 그리는 영화.
2021년 개봉 예정
아바타 2 Avatar 2
개요 : 액션, 모험, 판타지, SF ALRNR
감독 : 제임스 카메론
출연 : 케이트 윈슬렛, 샘 워싱턴, 조 샐다나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2020년에 〈아바타〉 속편을 내놓았다. 2009년에 개봉한 이후로 무려 11년 만이다.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같은 인물들의 연속된 이야기다. 그러나 용맹한 전사들이 자라서 자식을 가지게 된다면? 굉장히 다른 이야기가 된다. "이제는 그 아이들이 변화를 주도하고 위험을 감수한 선택을 하게 될 것이다”라고 말한 것으로 보아 이전과는 다른 분위기로 진행될 가능성이 높다. 그 변화가 어떤 결과를 불러일으킬지는 모르지만, 속편의 제왕이라는 그의 별명을 한 번 믿어 보는 것도 좋겠다.
지구의 에너지 고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판도라 행성으로 향한 인류는 원주민 ‘나비족’과 대립하게 된다. 이 과정에서, 전직 해병대원 제이크 설리(샘 워싱턴)가 ‘아바타’ 프로그램을 통해 ‘나비족’의 중심부에 투입되어 나비족으로 새로운 삶을 시작한다. 그 이후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아바타: 인간과 ‘나비족’의 DNA를 결합해 만들어졌으며 링크룸을 통해 인간의 의식으로 원격 조종할 수 있는 새로운 생명체.
사진 내용 참고: https://www.imdb.com/
'영화 톺아보기 > 영화 관련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보기 CGV, ‘승리호’ ‘낙원의 밤’ 등 한국 넷플릭스 영화 7편 상영 (0) | 2021.08.26 |
---|---|
미나리 아카데미 음악상 2개 부문 후보 오스카 2021년 9개 어워드 부문 최종 후보 발표 (0) | 2021.02.27 |
송중기 X 김태리 승리호 2월 5일 공개! 초대형 우주 SF 블록버스터 오직! 넷플릭스에서!! (0) | 2021.01.25 |
2020년 한 해 넷플릭스 영화 추천 '영화 Best 10'을 소개합니다. (0) | 2021.01.14 |
픽사 애니메이션 수익 순위 - 토이스토리, 인사이드 아웃, UP, 니모를 찾아서, 코코, 인크레더블, 라띠뚜이, 몬스터주식회사..... (0) | 2021.01.0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