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톺아보기

팔콘 앤 윈터솔져(The Falcon and The Winter Soldier, 2021) 공식 예고편 공개, 출연배우, 기본정보, 방영일, 두번째 마블드라마

by multimillionaire oz 2021. 2. 11.
반응형

마블코리아 공식 유튜브채널은 '팔콘 앤 윈터 솔져 The Falcon and The Winter Soldier'의 공식 트레일러(예고편)를 2월 8일 업로드했다. 

'팔콘 앤 윈터 솔져 The Falcon and The Winter Soldier'는 예고편이 공개된지 하루만에 약 600만 뷰를 기록하며 엄청난 기대감을 한몸에 받고 있는 마블시리즈의 페이즈4의 두번 째 드라마 작품이다. 

완전히 새로운 6개 에피소드 시리즈가 3월 19일 Disney +에서 독점적으로 데뷔한다!

 

팔콘 앤 윈터솔져(The Falcon and The Winter Soldier, 2021) 공식 예고편 공개

동영상=Marvel Entertainment

사진=Marvel Entertainment

Marvel Studios의 '팔콘 앤 윈터 솔져 The Falcon and The Winter Soldier'는 물론 미국 최대의 미식축구 경기인 슈퍼볼에서 예고편을 공개했고 유튜브에 올라간 2분짜리 예고편은 공개 몇 시간 만에 백만 뷰가 넘는 수를 기록 중이다. '팔콘 앤 윈터 솔져'는 '완다비전 WandaVision'에 이은 페이즈4의 두번 째 드라마이고 Anthony Mackie를 Sam Wilson(일명 Falcon)과 Sebastian Stan은 Bucky Barnes(일명 Winter Soldier)로 출연한다. Avengers : Endgame의 마지막 순간에 모인 두 사람은 자신의 능력과 인내심을 테스트하는 글로벌 모험을 위해 팀을 구성한다.

 

총 6부작으로 21년 3월 19일 Disney +에서 독점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연출은 워킹데드의 감독 카리 스코글랜드Kari Skogland가 맡았다. 각본을 존 윅 시리즈의 각본가인 데릭 콜스태드가 맡았는데 존 윅시리즈의 제작진이 참여하여 팬들은 액션씬과 서사에 큰 기대를 하고 있는 중이다. 

 

팔콘 앤 윈터솔져의 줄거리는 엔드게임 이후의 이야기를 무대로 펼쳐지며 공식 포스터에서 볼 수 있듯이 코믹스에 등장했던 헬무트 제모가 보라색 마스크를 쓰고 나온다. 

 

헬무트 제모 Zemo역에는 배우 다니엘 브륄 Daniel Brühl이 US 에이전트(존 워커 John Walker)역에는 와이엇 러셀 Wyatt Russell이 샤론 카터역에 에밀리 반캠프가 역시 등장한다. 

 

워 머신War Machine에 돈 치들 Donald Frank Cheadle, Jr 과, 배트록에 조르주 생피에르 Georges St-Pierre, 플래그스매셔 역(원작에는 남성)에 에린 켈리먼이 출연한다.

 

'팔콘 앤 윈터솔져'는 각 회당 2,500만 달러의 제작비가 사용되었다고 하는데 한화로 약 273억 원에 이른다.

시즌2까지 계획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시즌2의 제목은 아직 확정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팔콘 앤 윈터 솔져'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작품

첫 방영일 2021년 3월 19일

총 6부작

제작 케빈 파이기, 맬컴 스펠먼

감독 카리 스코글랜드

 

등장인물

샘 윌슨 / 팔콘 - 앤서니 매키

버키 반즈 / 윈터 솔져 - 세바스찬 스탠
헬무트 제모 / 제모 남작 - 다니엘 브륄
존 워커 / U.S.에이전트 - 와이엇 러셀
샤론 카터 - 에밀리 반캠프
레마 로킨스 / 배틀스타 - 쿠레 베냇
플래그스매셔- 에린 켈리먼
배트록 - 조르주 생피에르
제임스 로드 / 워 머신 - 돈 치들


디즈니+ 최초의 MCU 페이즈 4 첫 번째 작품, ‘완다비전 공식 예고편

동영상=Marvel Entertainmen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