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톺아보기/종영 드라마

[월화드라마] JTBC '모범형사' 16회 ​마지막회 예고 - 그놈 잡아야 진짜 끝난다.

by multimillionaire oz 2020. 8. 25.
반응형

마지막 회만을 남겨둔 '모범 형사'는 매주 월, 화 밤 9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 JTBC'모범형사'

모범 형사 ​[최종회 예고]  그놈 잡아야 진짜 끝난다

2020.08.25 (화) 21:30 방송

 

모범형사 [최종회 예고] 그놈 잡아야 진짜 끝난다

충격적인 유정석의 죽음과 함께 진실이 밝혀지고 모든 것이 제자리로 돌아가는 가운데, 재력을 앞세운 오종태(오정세)는 법 위에 군림하려 하고 명백해 보이는 진실 앞에 다시 질문을 던지기 시

vod.jtbc.joins.com

충격적인 유정석의 죽음과 함께 진실이 밝혀지고 모든 것이 제자리로 돌아가는 가운데, 재력을 앞세운 오종태(오정세)는 법 위에 군림하려 하고 명백해 보이는 진실 앞에 다시 질문을 던지기 시작하는 오지혁(장승조)! 강도창(손현주)과 오지혁이 마주하게 될 진정한 진실은?


[15회 예고] 난 아직 내가 할 일이 남아있다고 생각하거든

2020.08.24 (월) 21:30 방송

 

모범형사 [15회 예고] 난 아직 내가 할 일이 남아있다고 생각하거든

모든 사건의 실타래를 쥐고 있는 남국현(양현민)을 통해 진실을 마주하게 된 오종태! 강도창(손현주)과 강력2팀 역시 진실을 밝히기 위해 잠적 중인 남국현을 추적하고 그 과정에서 일촉즉발의 �

vod.jtbc.joins.com

모든 사건의 실타래를 쥐고 있는 남국현(양현민)을 통해 진실을 마주하게 된 오종태! 강도창(손현주)과 강력 2팀 역시 진실을 밝히기 위해 잠적 중인 남국현을 추적하고 그 과정에서 일촉즉발의 상황에 놓이게 된다. 한편, 진실이 밝혀질수록 궁지에 몰리는 유정석(지승현)은 아직 자신이 할 일이 남아있다고 말하며 오종태와 마주하게 되는데


24일 오후 jtbc에서 방송된 '모범형사' 15회에는 모든 사건의 진실을 밝힌 유정석(지승현 분)은 죽음을 택헸다.

 


"최근에 남국현이랑 마주친 사람이 있기는 있다"

"내 기사는 정한일보에서 가장 먼저 나오게 될거다. 그동안 내 밑에서 고생들 했다"

"얘기해주세요, 왜 그랬는지. 왜 그래야만 했는지. 진실은 보는 방향에 따라 달라진다고 그러시지 않았나요? 부장 마음 속 진짜 진실이 뭔지 말해줘요"

"나는 그 사람을 20년동안 찾아 나섰다. 사죄의 말 한마디가 없어서, 내가 죽였다. 이게 진실이야"

"날 믿지? 난 항상 계획이 있는 놈이었잖아"

"인간으로서는 꽤 부끄러운 짓을 많이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기자로서는 단 한점에  부끄러움도 남기고 싶지 않았서요. "

"그럼 저희는 체포 영장을 신청해놓고 기다리고 있어도 되겠습니까? "

"도망갈 생각은 없어요. 두분이 찾을 수 있는곳, 그곳에 제가 있을 겁니다." 

"그럼 전 부장님의 기자로서의 양심을 믿고 기다려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시킬 일이 있다"

"이대철 사건 '이대철의 무고하게 사형을 당했고, 이지선 살인 사건의 진범은 오종태다' 팩트로 확정하고 기사써, 나도 오랜만에 내 손으로 기사한번 쓰려고 '조성기 장진수의 살인사건의 주범은 유정석이다."

"이 기사를 쓰라는 이유가 뭐예요?"

"이유! 하나는 확실히 보여주자. 정한일보는 진실만을 보도한다."

"고맙다. 니덕에 최소한 기자로서 양심은 지킬수 있을것 같아."

"적어도 난 자살할 정도로 무책임한 놈은 아니란 얘기야. 난 아직 내가 할 일이 남아있다고 생각하거든"

"부장이 기자로서 보여준 그모습은 제가 기자로서 끝날때까지 꼭 기억하고 있을께요."

"혹시 대표님이 살인을 지시한 조성대가 내가 죽인 조성기의 동생이라는 사실 알고 계십니까? 조성대는 내가 형을 죽였다는 사실을 알고 협박을 했습니다. 그 녹취록이 저한테 있고요"

"그게 무슨 선물이되죠?"

"그 선물 어디서 받으면 되죠?"

"나 대신 경찰에 연락 좀 해줘."

"무슨 일인데요?"

"오종태 만나기로 했는데 왠지 느낌이 안 좋아. 경찰에 내 신변보호 요청좀해줘."

"일단 만나기로 한 곳 주소 보냈으니까 그쪽으로 형사들부터 보내"

"오종태는 내가 책임져야 할 놈이다. 오종태와 난 이대철을 사형장으로 내몬 놈들이야. 어떻게든 오종태도 그걸 인정하게 해야되. 그게 내가 마지막으로 해야될 일이고"

"녹취록 따윈 없어. 당신에게 줄 선물은 나야, 내가 당신에게 줄 선물이야"

"내가 지금 무슨 이야기를 한들 당신들이 믿겠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