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톺아보기/종영 드라마

[일일드라마] KBS2 '위험한 약속' 102회(8월 26일) 미리보기 - 준혁을 찾아간 명희는 영국과 주란을 위해서라도 혐의를 인정하라고 설득한다.

by multimillionaire oz 2020. 8. 26.
반응형

KBS 2TV '위험한 약속' 월-금 19:50

불의에 뛰어들었다가 희생당한 소녀. 불의와 손잡고 현실에 타협한 대가로 가족을 살려낸 남자. 이 딜레마적 상황에서 벌어지는 치열한 감성 멜로 복수극.

 

사진: KBS 2TV '위험한 약속'

 

'위험한 약속' 102회(8월 26일) 미리 보기

 

위험한 약속

불의에 뛰어들었다가 희생당한 소녀. 불의와 손잡고 현실에 타협한 대가로 가족을 살려낸 남자. 이 딜레마적 상황에서 벌어지는 치열한 ...

program.kbs.co.kr

102회 미리보기 

태인 곁을 지키는 은동을 보고 지훈은 생각이 많아지고, 준혁을 찾아간 명희는 영국과 주란을 위해서라도 혐의를 인정하라고 설득한다. 한편, 은찬과 준혁 관계를 알게 된 기자는 준혁을 찾아가는데... 


'위험한 약속' 101회(8월 25일) 미리 보기

 

위험한 약속

불의에 뛰어들었다가 희생당한 소녀. 불의와 손잡고 현실에 타협한 대가로 가족을 살려낸 남자. 이 딜레마적 상황에서 벌어지는 치열한 ...

program.kbs.co.kr

위험한 약속 101회 미리 보기 

은찬을 멋대로 데리고 간 주란은 경찰 조사를 받게 되고, 은찬이 다쳤을지 모른다는 생각에 이성을 잃은 준혁은 사고소식이라도 알려고 소동을 피우다가 징벌방에 갇히는데... 


'위험한 약속' 100회(8월 24일) 미리 보기

 

위험한 약속

불의에 뛰어들었다가 희생당한 소녀. 불의와 손잡고 현실에 타협한 대가로 가족을 살려낸 남자. 이 딜레마적 상황에서 벌어지는 치열한 ...

program.kbs.co.kr

위험한 약속 100회 미리 보기 

은동의 기지로 혜원은 합의도 선처도 받기 힘든 상황에 놓이고, 이식을 해줄 수 없게 된 준혁은 은동 앞에서 인정했던 혐의를 전면 부인한다. 한편, 준혁이 조사받기 위해 검찰에 출두한 사실을 안 주란은 은찬을 데리고 준혁을 만나러 가는데...


'위험한 약속' 99회(8월 20일) 미리 보기

 

위험한 약속

불의에 뛰어들었다가 희생당한 소녀. 불의와 손잡고 현실에 타협한 대가로 가족을 살려낸 남자. 이 딜레마적 상황에서 벌어지는 치열한 ...

program.kbs.co.kr

위험한 약속 99회 미리 보기 

이식 부적격 판정에 주란과 명희는 좌절하고, 결과를 믿을 수 없는 준혁은 태인과 은동이 조작한 거라며 반발한다. 한편, 서주의 약점을 찾아낸 혜원은 마지막 살길을 모색하기 위해 명희를 찾아가는데...


25일 방송된 KBS2TV ‘위험한 약속’에선 의식불명 상태에서 깨어난 태인(고세원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은동(박하나 분)과 은찬을 구하고자 몸을 던진 태인이 피투성이가 된 채로 병원에 옮겨졌다.

"은찬이는 어떻게 됐어 안다쳤어?"

“그렇게 은찬일 걱정하는 사람이 거기 애를 데리고 가요? 결국 사고를 내고?”

“엄마가 오죽하면 그랬겠어? 네가 하도 막으니까 그렇게라도 애 아빠 보여주려고 그런 거지”

“네 엄마 때문에 사람이 사경을 헤매고 있어”

“똑똑히 들어요. 만에 하나 강태인 씨 잘못되면 당신 아들 평생 교도소에서 못나오게 할 거야. 당신 때문에 나랑 은찬이 구하려다 저렇게 된 강태인, 무슨 짓을 해서든 내가 갚는다고”

“뭘 어쩌겠다고. 내 자식 그렇게 만들고 뭘 더 어쩌겠다고. 내 새끼 내가 만나는데 그게 무슨 죄야?”

"아무래도 태인 씨한테 내가 들어갈 자리가 없을 것 같아"

"차은동이 강태인의 병실을 지키게 해 달라"

“나 계속 기다리고 있어요. 그러니까 거기서 혼자 외롭게 있지 말고 나 만나러 와줘요”

“웃기지 마. 내가 여기서 이러고 있다고 날 갖고 놀아? 강태인 그 놈이 내 자식 구하려다 그럴 놈이야?”

“말도 안 돼!”

사진: ‘위험한 약속’ 방송화면 캡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