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톺아보기/월~토 드라마

[수목] ‘내가 가장 예뻤을 때’ 등장인물, 스토리, 메인 포스터 공개…8월 19일 첫 방송

by multimillionaire oz 2020. 8. 1.
반응형

‘내가 가장 예뻤을 때’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사진=MBC제공

‘십시일반’ 후속으로 오는 8월 19일(수) 첫 방송하는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내가 가장 예뻤을 때’(연출 오경훈 송연화/극본 조현경/제작 메이퀸픽쳐스)(이하. ‘내가예’)는 한 여자를 동시에 사랑하게 된 형제와 그 사이에서 알 수 없는 운명에 갇혀버린 한 여자의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

한 여자를 동시에 사랑한 형제의 아슬아슬한 삼각 멜로와 잔혹한 운명, 감정의 소용돌이를 그리며 MBC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내가 가장 예뻤을 때’는 8월 19일(수)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기획의도

제작진 소개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주연 배우들

등장인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