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名畵 톺아보기/말씀이 있는 그림

[명화] 성경말씀이 있는 聖畫 '라파엘로의 대천사 미가엘', Michael the Archangel, 최고사령관

by multimillionaire oz 2019. 12.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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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서에는 오직 세 명의 천사만 적절한 이름이 밝혀졌으며, 모두 대천사의 합창단에 속합니다. 그 이름은 미가엘, 가브리엘, 라파엘 등 모든 사람들에게 잘 알려져 있습니다.

Spinello Aretino(스피넬로 아레티노), 1345-52; died 1410

Saint Michael and Other Angels, c. 1408-10

Arezzo Fresco Fragments

Fresco (with areas of secco) transferred to canvas

116.2 x 170.2 cm

The National Gallery, London

 

컬렉션의 이 조각과 다른 조각들은 이탈리아 아레조의 S. Michele Arcangelo를 위해 그려진 '루시퍼의 가을'의 큰 프레스코에서 나온 것이다. 이 장면은 성 미가엘/마이클과 다른 천사들이 하늘에서 전쟁을 벌이고 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전투는 루시퍼의 요원들이 지구 아래로 뛰어드는 동안 원래 위에서 열거된 하나님 앞에서 일어났다.

 

스피넬로 아레티노(Spinello Aretino, 1346년생, 아레조의 코뮌 - 1410년 3월 14일 사망, 아레조) 고딕 이탈리아 화가는 그의 활발한 서술 감각으로 주목할 만하다. 그의 문체는 15세기 초기 르네상스의 현실적인 그림을 기대하고 있다. 그의 경력 초기에 그는 Orcagna(오르카 냐로 더 잘 알려진 Andrea di Cione di Arcangelo는 피렌체에서 활동 한 이탈리아 화가, 조각가, 건축가)와 Nardo di Cione(나르도 디 시오네 (Nardo di Cione)는 피렌체 출신의 이탈리아 화가, 조각가, 건축가)의 영향을 받았다. 그의 스타일은 그의 첫 번째 주요 작품인 Arezzo의 San Francesco에서 프레스코 사이클에서 나타난다.

 

뛰어난 예술가였던 스피넬로 아레티노는 곧 고향 마을을 넘어 명성을 얻었다. 이후 위원회가 더 이어졌고, 1404년과 그의 죽음 사이에 그는 아레조와 시에나 사이에서 시간을 보낸 것으로 보이며, 그곳에서 그는 성당을 위해 일(잃어버린)을 하고 팔라조 푸블리코에서 교황 알렉산더 3세의 생애부터 프레스코 장면의 사이클을 그렸다(1407–10). 이 작품과 피사 프레스코화는 그의 가장 중요한 작품이다.

 

로마 카톨릭과 동방 정교회에서는 대천사 미가엘, 라파엘, 가브리엘을 성인이라고도 한다. 이슬람에서 가브리엘은 하나님이 무하마드를 포함한 다양한 예언자들에게 계시와 함께 보낸 것으로 여겨지는 대천사로 간주됩니다. 꾸란의 96번째 장인 The Clot은 이슬람교도들에 의해 가브리엘이 무하마드에게 밝힌 첫 번째 장이라고 믿어진다.

 

성경 구절은 성 미가엘/마이클에게 다음과 같은 네 개의 사명을 제공한다.

1.사탄과 싸우기 위해서.

2.신자들의 영혼을 적의 힘으로부터, 특히 죽음의 시간에 구하기 위해.

3.신의 백성, 구법의 유대인, 신약 성서의 기독교인의 챔피언이 되기 위해 따라서 그는 교회의 후원자였으며

중세 시대의 기사들의 명령이었다.

4.지구로부터의 외침과 인간의 영혼을 심판하는 것

 

 

7. 하늘에 전쟁이 있으니 미가엘과 그의 사자들이 과 더불어 싸울새 과 그의 사자들도 싸우나

8. 이기지 못하여 다시 하늘에서 그들이 있을 곳을 얻지 못한지라

요한계시록 12:7-8

 

Master of Mileseva

Fresco in the church of Mileseva, c. 1235

Fresco

Church of Mileseva, Serbia

To be the champion of God's people

 

Anonymous Byzantine painter (395-1453 AD)

Michael the Archangel

13th-century Byzantine icon

The Monastery of St. Catherine, Sinai

 

Jaime Huguet(자우메 휴거트), 1412–1492

Michael the Archangel, 1456

Tempera on panel

213 x 136 cm

Museu Nacional d'Art de Catalunya, Barcelona

 

이 그림은 원래 바르셀로나의 산타 마리아 델 파이(Basílica Santa Maria del Pi) 교회에 있는 세인트 미가엘과 스티븐의 제단에 속한다.

 

자우메 휴거트(Jaume Huguet, 1412~1492)는 카탈로니아 화가였다. 원래 Valls에서 온 그는 Tarragona로 이사하여 화가였던 삼촌 Pere Huguet과 함께했습니다. 바르셀로나로 이사했을 때 그는 당시의 현대적 경향에 노출되었다. 1440년에서 1445년 사이에 그는 사라고사에서 일했고 나중에 타라고나에서 일했으며, 그곳에서 그는 루이스 달마 우(Luis Dalmau)의 플랑드르 스타일의 영향을 받았다.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Museu Nacional d' Art de Catalunya 컬렉션에서 The Saint Augustine의 성모전을 포함한 Huguet의 여러 작품이 열립니다.

 

National Gallery, London

Piero della Francesca(피에로 델라 프란체스카), 1415/20 - 1492

Saint Michael, c. 1469

Oil on poplar

133 x 59.5 cm

The National Gallery, London

 

피에로 델라 프란체스카(Piero della Francesca, 1415년~1492년)는 초기 르네상스 시대의 이탈리아 화가였다. 조르지오 바사리가 가장 뛰어난 화가, 조각가, 건축가의 생애에서 증언한 바와 같이 동시대인들에게 그는 수학자이자 기하학자로도 알려져 있다. 그의 작품은 너무 이론적인 것 같아 보이나 풍부한 감정이 넘쳐흘러 벽화나 초상화에 우수한 작품을 많이 남겼다. 처음 피렌체로 나아가 도메니코 베네치아노(Domenico Veneziano, 1400년 경∼ 1461년)의 조수로 일하기도 하였는데, 1445년경에 그린 <자바의 마돈나>는 오늘날 남아 있는 그의 작품 중 가장 오래된 제단화라고 전해진다. 성 프란체스코 사원의 벽화 <성 십자가 이야기>는 최대의 걸작으로서, 세련된 색채와 완전한 구도가 잘 나타나 있다. 또한 초상화로 <우즈비노 공의 초상> 등이 있는데, 주로 옆얼굴을 많이 그렸다. 그 밖의 작품으로 <시바 여왕의 예배>가 있다.

 

National Gallery, London

Carlo Crivelli(카를로 크리벨리), 1430~1495

Saint Michael, about 1476

Tempera on poplar

90.5 x 26.5 cm

The National Gallery, London

 

이 그림은 그룹의 일부입니다 : Altarpiece의 4개의 패널인 Ascoli Piceno

 

카를로 크리벨리(베니스 1430년? - Ascoli Piceno 1495)는 보수적인 후기 고딕 양식의 장식적 감수성의 이탈리아 르네상스 화가로 베네토에서 초창기를 보냈으며, 비바리니, 스콰르치오네, 만테냐의 영향을 받았다. 그는 1458년에 베네토를 떠나 그의 남은 생애 대부분을 안코나에서 보냈는데, 그곳에서 그는 베네치아 현대 조반니 벨리니와 대조되는 독특한 개인 스타일을 발전시켰다.

 

To fight against Satan

 

Pieter Brueghel the Elder (1526/1530–1569)

The Great Battle , c. 1562

Pieter Brueghel the Elder/피에터 브루겔 장로 (1526/1530–1569)

Fighting the Rebels, c. 1562

Height: 162 cm (63.8 in). Width: 117 cm (46.1 in).

Royal Museums of Fine Arts of Belgium

Pieter Brueghel the Elder (1526/1530–1569)

The Archangel Michael

Height: 162 cm (63.8 in). Width: 117 cm (46.1 in).

Royal Museums of Fine Arts of Belgium

Pieter Brueghel the Elder (1526/1530–1569)

The Fall of the Rebel Angels, c. 1562

Height: 162 cm (63.8 in). Width: 117 cm (46.1 in).

Royal Museums of Fine Arts of Belgium

 

Pieter Brueghel the Elder (1526/1530–1569)

The Fallen Angels, c. 1562

Height: 162 cm (63.8 in). Width: 117 cm (46.1 in).

Royal Museums of Fine Arts of Belgium

 

1562년에 그려진 브루겔의 이 주제에 대한 묘사는 요한 계시록(12, 2-9)의 한 구절에서 가져온 것으로, 특히 반인반수 괴물로 보이는 타락한 천사들의 괴상한 인물에서 히에로니무스 보쉬에게 예술가의 깊은 부족함을 드러낸다. 비슷한 치수를 가진 덜 그리엣과 죽음의 승리와 함께, 그것은 아마도 같은 수집가를 위해 그려졌고 시리즈의 일부가 될 운명이었을 것이다.

 

피에터 브루겔(Pieter Bruegel, 1525년 ~ 1569년 9월 9일)은 그의 풍경과 농민 장면으로 유명한 브라반트 출신의 네덜란드 르네상스 화가 겸 판화가였다. 그는 가끔 ‘농민 브루겔’이라고 불린다. 그는 작품에 서명과 날짜를 기입하는 습관을 가지고 있었는데 1559년부터는 작품 서명에 ‘h’를 빼고 ‘Bruegel’로 적었다.

 

브루겔은 브루겔 마을인 브레다 근처의 마을에서 태어났다. 반 만더에 따르면 그의 주인은 앤트워프 화가 피에터 코케 반 에엘스트였다. 1551년 브루겔은 앤트워프의 성 루크 길드에서 자유 마스터가 되었습니다. 1552년 브루겔은 메켈렌에서 삼부작의 두 날개의 뒷면을 칠하도록 배정되었다. 1552년에서 1553년 사이에 브루겔은 이탈리아로 여행을 떠났다. 그는 로마를 방문하여 미니어처 작가 줄리아 클로비오를 만났는데, 1578년의 의지로 브루겔의 그림 3점을 열거했다. 이 작품들, 즉 풍경은 살아남지 못했다. 약 1555년 브루겔은 알프스를 경유하여 앤트워프로 돌아왔고, 그 결과 산악 풍경의 정교한 그림이 많이 그려졌다.

 

Pieter Brueghel the Elder (1526/1530–1569)

A Good Angel, c. 1562

Height: 162 cm (63.8 in). Width: 117 cm (46.1 in).

Royal Museums of Fine Arts of Belgium

 

그는 결혼식과 다른 축하 행사에서 사교를 하기 위해 농민처럼 차려입는 관행으로 '농민 브루겔'이라는 별명을 받아 그의 장르 그림에 대한 영감과 진정한 세부사항을 얻었다. 그는 1569년 9월 9일 브뤼셀에서 사망하여 카펠레케르크에 묻혔다.

 

천국에서의 위대한 전투에서 루시퍼의 천사들이 신에 대항하여 반란을 일으키는 때, 미가엘은 충실한 천사들을 이끌고 악의 주인을 물리치고 그들을 몰아냈다. 이 역할에서 그는 많은 예술가들에 의해 그려졌다. 이 승리로 인해 성 미가엘은 한때 이스라엘 민족의 보호자로 여겨졌던 것처럼 가톨릭 전통과 전례에서 교회의 보호자로 존경받는다. 동부 교회뿐만 아니라 서구의 많은 신학자들 사이에서도 세인트 미가엘은 세라핌의 왕자로서 모든 천사들 위에 놓여 있다.

 

Francesco Maffei(프란체스코 마페이), 1605~1660 이탈리아

The Archangel Michael overthrowing Lucifer, ca. 1656

Oil on stone 

80 x 75 cm

Thyssen-Bornemisza Collection, on deposit with the Museu Nacional d'Art de Catalunya (MNAC)

 

프란체스코 마페이(1605년~1660년 7월 2일)는 바로크 양식으로 활동하는 이탈리아의 화가였다. 그는 아마도 그의 아버지와 함께 비첸자의 출생지에서 훈련을 받았고, 대부분 베네토의 마을에서 작품 활동을 했다. 그는 파두아에서 죽었다.

 

그는 바로크의 장식적인 방식과 시각적 왜곡과 신경질적인 붓질과 결합한 다소 지방적인 문체적인 기교로 유명하다. 그의 인물은 종종 부정확한 국경으로 반짝입니다. 수십 년 동안 피투라 데 토코 e di macchia를 특징짓는 스타일.

 

그의 캔버스는 종종 사람들과 활발한 행동으로 가득 차 있다. 그는 매너리스트 화가인 알레산드로 마간자 밑에서 훈련을 받았지만 다양한 화가들의 영향을 받았다. 그는 1638년 베니스로 잠시 여행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당시의 자신감이 넘치는 새로운 바로크 양식의 화가 스타일을 접했을 것이다. Maffei는 1657년에 Vicenza를 떠나 Padua에 정착하여 전염병으로 사망했다. 그는 세바스찬 오리치의 멘토인 안드레아 셀레스티(c1637-1711)와 안토니오 벨루치(1654–1727) 등 다양한 화가들에게 영향을 미쳤다.

 

Peter Paul Rubens(피터 폴 루벤스), (1577–1640)

St Michael expelling Lucifer and the rebellious angels from Heaven

149 x 126 cm

Oil on canvas

Museo Thyssen-Bornemisza, Madrid

 

Raphael, (1483–1520)

Saint Michael Vanquishing Satan, c. 1518

Oil transferred from wood to canvas

268 × 160 cm (105.5 × 63 in)

Louvre Museum

 

St. Michael Vanquishing Satan (악마를 쳐부수는 미가엘)은 성 조지와 드래건(INV.609)과 동시에 1503-1505년경 우르비노 공작 귀도 발도 다 몬테펠트로(Guidobaldo da Montefeltro)를 위해 그려졌을지도 모른다. 이 그림은 항상 연관되어 있다.

 

Raphael (1483–1520)

Saint Michael Vanquishing Satan, c. 1518

Detail

  

성 요한의 계시록에서 대천사 미가엘은 반란 천사들을 물리치고 악의 우상인 용을 살해하고 땅에 던진다. 이 묘사에서 라파엘은 단테가 위선자와 도둑의 처벌을 다시 설명하는 신곡의 지옥에서 영감을 얻은 장면으로 장면의 전통적인 표현을 풍부하게 했다. 왼쪽에는 금박으로 된 납 망토를 입은 위선자들이 땅에서 나타나 불타는 도시 앞에서 행진을 하고, 오른쪽에는 벌거벗은 도둑들이 뱀과 검은 새들에게 잡아먹히고 있다.

 

라파엘로 산 지오 다 우르비노(Raffaello Sanzio da Urbino, 1483년 4월 6일 또는 3월 28일~1520년 4월 6일)는 고대 르네상스의 이탈리아의 화가 겸 건축가였다. 그의 작품은 인간의 웅장함의 신 플라톤적 이상에 대한 형식의 명확성, 구성의 용이성 및 시각적 성취로 존경받았다. 미켈란젤로와 레오나르도 다 빈치와 함께 르네상스의 고전적 예술을 완성한 3대 천재 예술가의 한 사람이다.

 

라파엘은 매우 생산적이었고, 비정상적으로 큰 워크숍을 운영했으며, 37세에 사망했음에도 불구하고 큰 업적을 남겼다. 그의 작품 중 많은 부분이 바티칸 궁전에 있으며, 그곳에서 프레스코 화 된 라파엘 룸은 그의 경력 중 가장 크고 큰 작품이었습니다. 가장 잘 알려진 작품은 바티칸 스탄자 델라 세그나투라에 있는 아테네 학당이다. 로마에서의 초기 몇 년 후 그의 작업의 대부분은 그의 그림에서 그의 작업장에 의해 실행되었으며, 상당한 품질이 손실되었습니다. 그는 로마 밖에서 그의 작품은 그의 공동 판화로 대부분 알려졌지만 그의 평생에 매우 영향력이 있었다.

 

그의 죽음 이후, 그의 위대한 라이벌인 미켈란젤로의 영향은 라파엘의 더 평온하고 조화로운 자질이 다시 가장 높은 모델로 간주되었던 18세기와 19세기까지 더 널리 퍼졌습니다. 그의 경력은 자연스럽게 3단계와 3가지 스타일로 나뉩니다. 처음에는 조르지오 바사리가 묘사했습니다. 움브리아에서의 초기 기간, 피렌체의 예술적 전통을 흡수한 약 4년(1504-1508)의 기간, 로마에서의 마지막 열정적이고 승리한 12년, 두 명의 교황과 가까운 동료를 위해 일했습니다.

 

Master of Belmonte (Spanish, Aragon, active ca. 1445–90)

Saint Michael, c. 1450–1500

Tempera and oil on wood

85 1/2 x 47 in. (217.2 x 119.4 cm)

The Metropolitan Museum of Art

 

쇠 미늘 갑옷, 단검, 방패 그리고 창으로 무장한 대천사 미가엘악에 대항하여 승리 한 그리스도를 상징합니다. 그의 발아래 있는 있는 악마는 그리스도께서 정복하여 하늘에서 내던져진 적그리스도이다.

 

1445-1490년 몬테데 마스터와 몬테데 마스터라고도 불리는 벨몬테의 마스터.

 

Spanish (Valencian) Painter (active in Italy, early 15th century)

Saint Michael and the Dragon, 1c. 405

Tempera on wood, gold ground

41 3/8 x 40 3/4 in. (105.1 x 103.5 cm)

The Metropolitan Museum of Art

 

이 작품은 이탈리아에서 15세기 초에 발렌시아 예술의 풍부함과 정교함에 힘입은 스타일을 가진 무명 화가에 의해 그려졌다. 성 미가엘은 금색 단풍 장식으로 장식된 밝은 색의 brigandine(브리간딘/중세의 미늘(사슬) 갑옷의 일종)을 입고 종말론의 일곱 머리 용에게 발레를 하는듯한 우아한 모습으로 위대한 검을 휘두른다.

 

Gerard David (제라드 데이비드)

Altarpiece of St Michael. c.1510

Oil on wood

66 x 53 cm

Kunsthistorisches Museum, Vienna

 

데이비드는 브뤼헤(Bruges)로 갔는데, 아마도 하를렘에서 온 것으로 추정된다.

 

알버트 반 오워터의 지시에 따라 초기 스타일; 그는 1484년 브루지스에서 세인트 루크 길드에 합류하여 1501년에 길드의 학장이 되었고, 1496 년 에 금 세공인의 길드 학장의 딸인 코넬리 아 노프(Cornelia Cnoop)와 결혼했다. 다윗(David)은 이 도시의 최고 시민 중 한 사람이었다.

 

그의 초기 작품에서 그는 Albert van Ouwater(c. 1410/1415 – 1475)와 헤르트엔 토트 신트 얀스/GEERTGEN tot Sint Jans (1460~1490)가 대표하는 Haarlem(하를렘) 전통을 따랐지만 이미 색채 주의자로서의 우월함을 보여주었다. 그러나 다윗의 명성이 가장 확실하게 남아있는 작품은 그의 위대한 제단이다. 이것들은 성숙한 작품이며, 중후하면서도 풍부한 색상으로 빛, 볼륨감 및 공간을 능숙하게 처리하고 있다. 심판 패널은 특히 푸티와 화환과 같은 이탈리아 르네상스 장치를 사용하는 가장 초기의 플랑드르 그림 중 하나라는 점에서 주목할만하다. 앤트워프에서 데이비드는 신성한 주제에 대한 보다 친밀하고 인간적인 개념을 도입한 Quentin Massys/캥탱 마시의 작품에서 삶과 움직임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Bonifacio Veronese(보니파시오 베로네세), (b. 1487, Verona, d. 1557, Venezia)

St Michael Vanquishing the Devil, c. 1530

Oil on canvas

Basilica dei Santi Giovanni e Paolo, Venice

 

보니파시오 베로네세, (b. 1487년 베로나, 1557년, 베네치아)는 베네치아 귀족들의 연회나 음악 오락을 묘사하기 위한 구실로 성경적 주제가 단지 구실이었던 개인 고객을 위한 애니메이션 그림을 제작했다. 그는 또한 교회를 위한 종교적인 작품들을 제작했다. 성 미가엘/마이클의 주제는 베네치아 예술에서 일반적으로 발견되지 않는다. 보니파시오의 고향 인 베로나 근처 아디 제 강 계곡을 떠올리게 하는 풍경 위의 대천사 성 미가엘에서 대천사 미가엘은 신에게 도전한 타락한 천사 인 루시퍼를 격퇴한다. 눈부신 갑옷을 입은 미가엘은 칼을 들고 대천사의 옷을 입고, 균형을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적을 격퇴한다. 루시퍼는 미가엘에게 육체적으로나 미적으로도 어울리지 않는다. 그의 박쥐 모양의 날개는 독수리의 날개의 웅장함을 가지고 캔버스의 너비를 가로질러 펼쳐지는 대천사의 날개와 비교할 때 가늘고 힘이 없어 보인다. 왼쪽에 나무줄기에 서명하고 약 1530년 스타일에 따라 날짜를 표시했다. 이 큰 캔버스는 원래 교회의 높은 제단 근처에 위치한 Cavalli 가족의 예배당 인 Cappella di San Michele의 제단으로 사용되었다. 오늘날 그림은 인접한 로사리오 예배당에 보관되어 있다.

 

로사리의 성당은 1867년에 화재로 파괴되었다. 복원된 예배당은 1959년에야 재개관되었다. 현재는 다른 베네치아 교회와 소장품에서 유래한 16-17세기 많은 그림들로 장식되어 있다. 보니파시오의 그림도 로사리오 예배당에 보관되어 있다.

 

Juan de Flandes(후안 데 플란데스), (Netherlandish, active by 1496–died 1519 Palencia)

Saints Michael and Francis, ca. 1505–9

Oil on wood, gold ground

36 7/8 x 34 1/4 in. (93.7 x 87 cm)

The Metropolitan Museum of Art

 

이 패널은 원래 스페인의 큰 제단의 일부였다. 작가는 두 인물을 얕은 벽 사이에 배치했지만, 얕은 공간 내에 깔끔하게 들어있는 성 프란치스코의 정면, 금욕적인 이미지와는 대조적으로 미카엘은 얕은 공간을 넘어 확장된다. 대천사는 그의 발치에 있는 용을 찔러서, 그의 장식용 방패에 반영된 종말론적 비전, 벽으로 둘러싸인 연기가 나는 도시를 바라본다. 이 후자의 세부사항은 여전히 후안 데 플란데스의 네덜란드 출신임을 암시한다. 그러나 금으로 된 배경과 넓은 회화 기법은 스페인의 취향에 맞게 스타일을 조정하려는 그의 노력을 보여주고 있다.(메트로폴리탄 미술관)

 

Juan de Flandes(후안 데 플란데스), (Netherlandish, active by 1496–died 1519 Palencia)

Saints Michael and Francis, ca. 1505–9

Detail

 

아시시의 성 프란치스코(라틴어: Sanctus Franciscus Assisiensis, 이탈리아어: San Francesco d'Assisi, 1181년 또는 1182년~1226년 10월 3일)는 이탈리아 로마 가톨릭 수도사 겸 설교자였다. 그는 남자 수사단, 여자 성 클레어 훈장, 성 프란시스 제3 훈장, 성지의 보호령을 창설했다. 프란치스코는 역사상 가장 존경받는 종교인 중 한 사람이다.

 

1219년에 그는 술탄을 개종시켜 십자군 전쟁의 갈등을 종식시키려고 이집트에 갔다. 이 시점까지 프란치스코 교단은 원시적인 조직 구조가 더 이상 충분하지 않을 정도로 성장했습니다. 그는 이탈리아로 돌아와 교단을 조직했다. 1224년에, 그는 세라피아 천사가 종교적 황홀경에 빠져있는 동안, 그리스도의 열정의 상처를 입은 최초의 기록된 사람이 되어 성상을 받았다.

 

Juan de Flandes(후안 데 플란데스) ("John of Flanders", c. 1460~1519)는 1496년부터 1519년까지 스페인에서 활동한 초기 네덜란드 화가다. 그의 실제 이름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한 작품의 뒷면에 Juan Astrat은 "Jan van der Straat"라는 이름이 새겨져 있지만 그의 실제 이름은 알려져 있지 않다. 1480년 겐트(Gent)의 명장이 된 얀 살레르트(Jan Sallaert)도 제안되었다.

 

1460년경 플랑드르(현대 벨기에)에서 태어났다. 그는 그의 작품이 다른 겐트 예술가들과 유사성을 보여주기 때문에 그의 모국에서, 아마도 겐트에서 훈련을 받은 것이 분명하다. 그는 카스티야의 이사벨라 1세 여왕의 궁정에서 예술가가 된 후에만 문서화되어 있으며, 1496년에 처음으로 언급되었다. 그는 1498년까지 "법원 화가"로 묘사되고 1504년에 죽을 때까지 여왕의 봉사를 계속하였다. 그는 주로 왕실의 초상화를 그렸지만 여왕을 위한 폴립 티크 제단을 위한 일련의 작은 패널의 대다수 그렸다. 패널은 분산되어 있으며 가장 많은 수의 패널이 마드리드의 왕실 컬렉션(royal collection in Madrid)에 있다.

 

Juan de Flandes (Netherlandish, active by 1496–died 1519 Palencia)

Saints Michael and Francis, ca. 1505–9

Detail, a walled, smoking city

 

1504년 이사벨라가 사망한 후, 후안 드 플란데스는 1505~7년 살라만카에서 시작하여 스페인 교회의 교회위원회로 눈을 돌렸다. 그는 나중에 Palencia에 기반을 두었는데, 대성당에는 큰 리레도 [제단(祭壇) 배후의 장식벽(altarpiece)]가 있다. 스페인 밖에서 수집된 그의 작품 중 압도적으로 많은 부분은 종교적인 주제의 작품에 집중했다.

 

그의 작품은 스페인의 맛과 풍경에 적응한 초기 네덜란드 풍의 스타일, 특히 제단을 위한 스타일의 겐트 스타일, 특히 제단 조각을 위한 구획된 장면 그룹에 대한 요구 사항을 보여준다. 그의 착색은 "산성 색조를 선호하여" 정제되고, "공간과 빛에 대한 그의 감정은 정교하지만, 공간을 일련의 얇은 평면으로 나누는 경향은 그의 후기 작품에서 매너리즘이 된다.

 

Luca Giordano(루카 지오다노), (1632–1705)

Archangel Michael Hurls the Rebellious Angels into the Abyss, circa 1666

Oil on canvas

419 × 283 cm (165 × 111.4 in)

Kunsthistorisches Museum, Vienna

 

반군 천사들의 몰락은 반개혁의 가장 큰 단일 주제다. 갈등에 빠진 교회가 모든 형태의 이단에 대한 투쟁의 형태로 선전을 제시할 수 있게 한 주제이다. 동시에, 고군분투하는 천사의 주제는 또한 어둠의 힘의 반란에 대한 빛의 승리를 상징했다. 화가에게 의미로 가득 찬 명함법(카아로스쿠로/chiaroscuro)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 이 기회에서 천국과 지옥, 축복받은 자의 향과 저주받은 자의 유황은 극도로 제한된 공간에서 대조되어 기사 같은 천사가 그의 넓은 날개를 펴고 승리의 손짓을 하며 그의 휘두르는 검은 타원형의 원호를 만들었다.

 

지오다노는 루벤스의 위대한 최후의 심판에 비해 상대적으로 적은 숫자로 장면을 설정했다. 깊은 황금빛 배경에 대천사는 루시퍼의 무거운 가슴 위에서 거의 발레처럼 움직이는 동작과 균형을 이루고, 그의 하인들 사이에 얽혀 있고, 그의 각진 날개와 박쥐 같은 날개가 지옥불의 흐릿한 스푸마토(Sfumato, ‘연기와 같은’을 뜻하는 이탈리아어의 형용사로 회화에서는 물체의 윤곽선을 자연스럽게 번지듯 그리는 명암법에 의한 공기 원근법)를 뚫고 들어간다. 언뜻 보기에 그렇게 극적으로 보이는 것은 사실 투쟁의 묘사가 아니다. 미가엘은 칼로 지옥에서 온 인물들을 공격하는 것이 아니라, 마치 그의 단순한 외모가 사탄과 그의 추종자들을 영원한 지옥에 던져 넣기에 충분하다는 듯이 그것을 간판처럼 높이 들고 있다.

 

 

루카 지오다노(Luca Giordano, 1634년 10월 18일~1705년 1월 12일)는 이탈리아의 후기 바로크 화가 겸 인쇄업자였다. 유창하고 장식적인 그는 스페인에서 10년을 보내기 전에 나폴리와 로마, 피렌체, 베니스에서 성공적으로 일했다.

 

나폴리에서 태어난 지오다노는 화가 안토니오 지오다노의 아들이었다. 1650년경 그는 리베라(Jusepe de Ribera, 1591년 2월 17일~1652년 9월 2일)의 견습생이었고, 그의 초기 작품은 그의 선생님의 영향을 크게 받았다. 리베라처럼 그는 철학자의 반신상 인물들, 즉 특정 인물의 상상의 초상화나 일반적인 인물들을 많이 그렸다.

 

Luca Giordano(루카 조르다노), 1632–1705

St Michael. circa 1663

Oil on canvas

Height: 198 cm (78 in). Width: 147 cm (57.9 in).

Gemäldegalerie, Berlin

 

그는 “루카 파 프레스토/Luca fa presto”라는 별명을 얻었는데, 이 별명은 "루카 페인트"로 번역된다. 그의 손놀림은 물론 디자인뿐만 아니라 수공예에서도, 그리고 다른 화가들을 현혹시키게 모방할 수 있게 한 그의 다재다능함은 그에게 다른 두 개의 별명인 "The Thunderbolt"(Fulmine)와 "The Proteus"를 얻었다.

 

로마, 파르마, 베니스에서 공부한 후, 지오다노는 베네치아와 로마의 영향을 융합한 정교한 바로크 스타일을 개발했다. 그의 성숙한 작품은 폴 베로네스(Paul Veronese)의 장식적인 화려함과 Pietro da Cortona(피에트로 다 코르토나)의 "웅대한 방식"을 결합한 것이다. 그는 또한 활기차고 화려한 색채 사용으로 유명하다.

 

Bartolomé Esteban Perez Murillo(바르톨로메 에스테반 무리요), (1618 - 1682)

Saint Michael banishes the devil to the abyss, c. (1665/68)

110 x 170 cm (43,2 x 66,6inches)

On canvas

Kunsthistorisches Museum, Vienna

 

바르톨로메 에스테반 무리요(Bartolomé Esteban Murillo, 1617년 12월 말~1618년 1월 1일~1682년 4월 3일)는 스페인 바로크 화가였다. 그는 종교적인 작품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지만, 무리요는 다수의 여성과 어린이들의 그림을 상당한 수를 제작했다. 꽃 소녀, 거리의 부랑아들, 걸인에 대한 그의 생기 넘치고 현실주의적인 초상화는 그 시대의 일상생활에 대한 광범위하고 매력적인 일상의 기록을 구성한다.

 

Guido Reni(귀도 레니), 1575–1642

Archangel Michael, circa 1636

Oil on canvas

293 × 202 cm (115.4 × 79.5 in)

Santa Maria della Concezione, Rome

 

"성 미가엘 대천사". 대천사 미가엘은 로마의 군복과 쿠이라스(동체(胴體) 갑옷)를 입고 있었다. 사탄을 짓밟고.

 

귀도 레니(Guido Reni, 1575년 11월 4일 ~ 1642년 8월 18일)는 이탈리아의 고 바로크 양식의 화가였다. 볼로냐에서 음악가 집안에서 태어난 Guido Reni는 Daniele Reni와 Ginevra de 'Pozzi의 아들이었다. 9세의 어린 시절, 그는 데니스 칼바에르트의 볼로냐 스튜디오에서 견습생으로 일했다. 레니가 약 20살이었을 때 그는 로도비코 카라치가 이끄는 아카데미아 데글리 인캄미나티("새로 착수한"의 학원, 즉 진보주의자)라는 이름의 떠오르는 라이벌 스튜디오로 이주했다. 그는 계속해서 Annibale Carracci를 따라 로마로 간 볼로냐 화가들의 다작적이고 성공적인 학교의 핵심을 형성했습니다. 다른 많은 볼로냐 화가들처럼, 레니의 그림은 반복적이고 다양한 스타일이었다.

 

Rubens Peter Paul(루벤스 피터 폴), 1577-1640

The Fall of the Angels (Michael fighting Lucifer), c. 1619/22

Oil on canvas

433 x 288cm

 Alte Pinakothek museum, Munich

 

피터 폴 루벤스의 반란군 천사의 몰락을 그린 후 또그리기, ca. 1768-ca.1775, 붉은 분필, 흑연, 펜, 잉크.

성 미가엘은 반란 천사들과 싸운다. 고군분투하는 반란 천사들은 여러 괴물적이고 악마 같은 인물들이 그들과 씨름하면서 지옥으로 내려가기를 저항하려고 헛되이 시도한다. 1621년 엔그레이빙 후에 피터 폴 루벤스의 이름을 새긴 루카스 보스터 만의 복제품.

The National Gallery © 2019

Bartolomé Bermejo(바르톨로메 베르메호), 1440 - after 1495

Saint Michael triumphant over the Devil with the Donor Antonio Juan, c. 1468

Oil and gold on wood

179.7 x 81.9 cm

The National Gallery, London

 

무릎을 꿇은 기증자는 안토니오 후안, 투스의 제왕이다. 그는 두 개의 참회 시편(시편 51편과 130)에서 시편을 펼쳐놓고 있다. 무거운 사슬과 검은 그가 기사임을 나타낸다.

 

베르메호의 유화 기법의 숙달은 기증자의 머리 모양, 세인트 미가엘의 크리스탈 방패, 그리고 그의 가슴판에 천국의 도시를 반영한 것에서 볼 수 있다.

 

바르톨로메 베르메조(Bartolomé Bermejo, 1440년 ~ c.1501)는 플랑드르 회화 기법과 관례를 채택한 스페인 화가였다. 베르메조가 어디서 훈련을 받았는지는 불분명하지만, 그의 유성 페인트 기술을 사용하는 능력은 네덜란드에서 훈련을 받았거나 적어도 스페인에서 유행하는 네덜란드 회화에 대한 지식이 있었음을 암시한다. 보석의 희미한 빛에서 갑옷의 광택에 이르기까지 Bermejo의 유화에서 빛, 색상 및 질감을 포착하는 능력은 15 세기 스페인에서 독보적이었다.

그는 30년이 넘는 기록적인 경력에도 불구하고 10년 이상 한 곳에 정착한 적이 없다. 또한, 그림이 사업이었고, 작품이 일반적으로 계약에 의해 협상되었던 시대와 장소에서, 그의 뛰어난 재능은 고객들로 하여금 기꺼이 위험을 감수하도록 만들었지만, 그가 전문적으로 신뢰할 수 없다는 직간접적인 증거가 되었다. 그가 수행한 적어도 세 개의 주요 제단, 다로카의 산토 도밍고 데 실로스와 바르셀로나의 산타 안나의 높은 제단, 그리고 발렌시아의 몬세라트 성모의 삼부작은 미완성으로 남겨졌다.

 

문서화는 발렌시아 (1468), 다로카(1474), 사라고사(1477-84), 바르셀로나[1486-1501)의 네 도시에서 그의 활동이 기록되어 있다.

Peter Paul Rubens, (1577–1640)

Fall of the Damned, c. 17th century

Oil on panel

288 × 255 cm (113.4 × 100.4 in)

Alte Pinakothek, Munich, Germany

 

Peter Paul Rubens, (1577–1640)

Fall of the Damned, c. 17th century

 

지옥의 몰락을 위한 연구; 상반기에는 악마에 의해 끌려 내려온 두 그룹의 연구 시트, 하반부는 그림에서 전 그룹의 왼쪽에 있는 그룹을 대표하며, 두 명의 냄비 배꼽이 있는 남성과 악마에 의해 태어난 뚱뚱한 여성이 있습니다. c.1614-18 흑백과 붉은 분필, 수채화와 보디컬러, 두 장에.

 

피터 폴 루벤스 경(Peter Paul Rubens, 1577년 6월 28일 ~ 1640년 5월 30일)은 플랑드르 바로크 화가였다. 운동, 색, 관능성을 강조한 사치스러운 바로크 양식의 지지자들인 루벤스는 신화적이고 우화적인 주제의 반개혁 제단, 초상화, 풍경, 역사 그림으로 잘 알려져 있다. 루벤스는 유럽 전역의 귀족과 미술품 수집가들에게 인기 있는 그림을 제작한 안트베르펜(네덜란드어: Antwerpen 안트베르펀  영어: Antwerp 앤트워프)에서 대형 스튜디오를 운영하는 것 외에도 스페인의 필립 4세와 영국의 찰스 1세 모두에 의해 기사 작위를 받은 고전적으로 교육받은 인문학자 겸 외교관이었다.

 

지구로부터의 외침과 인간의 영혼을 심판하는 것

예루살렘의 아시리아 공성전

아시리아 포위 공격의 이야기는 이사야의 히브리어 성경 책에서 전해진다. 아시리아인들이 침공을 시작하자 히스기야는 예루살렘을 보호하기 위한 준비를 시작했다. 히스기야/헤제키야는 광장에 시민들을 모아 앗수르 인들이 "육체의 팔"만을 소유하고 있음을 상기시킴으로써 그들을 격려했지만 유대교는 야훼의 보호를 받았다.

 

Peter Paul Rubens (1577–1640)

The Defeat of Sennacherib(세나체리브의 패배), c. 1612 and 1614

Oil on panel

98 × 123 cm (38.6 × 48.4 in)

Alte Pinakothek, Munich

 

산헤립 (Sennacherib)이 Lachish(라키슈: Joshua에게 점령되었던 Canaan의 도시)를 포위하고 있는 동안, 그는 히제키야(히스기야 ((선지자 이사야 시대의 유대의 왕; 열왕기하 18-20))로부터 아시리아 철수에 대한 대가로 공물을 바치겠다는 메시지를 받았다. 히스기야/헤제키야는 앗시리아에게 은 300 달란트와 금 30 달란트를 지불했는데, 이 가격은 너무 엄청나서 성전과 왕실 재고를 비워야 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산헤립/세나체리브는 큰 군대를 이끌고 예루살렘으로 진군했다.

 

Peter Paul Rubens, (1577–1640)

The Defeat of Sennacherib, c. 1612 and 1614

Detail

 

선지자 이사야는 유다의 정치 생활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예루살렘이 위협을 받았을 때, 그는 히스기야/헤제키아에게 도시가 인도되고 산헤립/세나체리브가 무너질 것이라고 확신했다. 히브리어 성경은 밤 동안 YHWH의 천사가 185,000명의 아시리아 군대에 죽음을 가져왔다고 기술하고 있다. 예루살렘은 파괴를 면했다.

 

Gillis van Valckenborch(길리스 반 발켄보르흐), 1570–1622

Battle scene (Defeat of Sennacherib ?), c. 1597

Oil on canvas

135 × 270 cm (53.1 × 106.3 in)

Louvre Museum

 

길리스 반 발켄보르흐(Antwerp 1570년 – 프랑크푸르트 암 마인, 3월 말 또는 1622년 4월 1일)는 플랑드르 화가 겸 제도가로, 독일에서 대부분의 경력을 보냈다. 그는 주로 풍경을 그린 화가들의 반 발켄 보르크/an Valckenborch 왕조의 일원이었다. 구성원들과는 달리 그는 주로 고대 역사나 신화의 장면을 묘사하는 많은 소용돌이치는 인물과 함께 대규모 그림으로 유명하다. 그의 풍경화는 조경 예술에 대한 그의 관심을 증명하는 반면, 풍경화는 그에게 귀속되지 않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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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ustave Dore, 1832-1883

The angel of the Lord destroys the army of Assyrians, c 1865

주님의 천사는 아시리아인의 군대를 파괴한다

Berlin, Sammlung Archiv für Kunst und Geschichte/베를린, 삼명기록관 쿤스트와 게슈히테

 

폴 구스타브 루이 크리스토프 도레(Paul Gustave Louis Christophe Doré, 1832년 1월 6일 ~ 1883년 1월 23일)는 프랑스의 예술가, 인쇄업자, 일러스트레이터, 조각가였다. 도레는 주로 나무 판화 작업을 했다.

 

도레는 1832년 1월 6일 스트라스부르에서 태어났다. 5세 때, 그는 천재적인 말썽꾼이었고, 그의 나이를 넘어서 성숙한 장난을 했다. 7년 뒤 그는 시멘트를 조각하기 시작했다. 15세의 나이에 도레는 프랑스 일간지 르 저널의 캐리커처리스트로 일하기 시작했고, 이후 라벨리스, 발자크, 밀턴, 단테의 책에서 나온 일러스트를 그려주고 커미션을 받기 시작했다.

 

1853년 도레는 바이런 경의 작품을 설명해달라고 부탁받았다. 이 위원회는 영국 출판사를 위해 새로운 삽화를 포함한 추가 작업을 수행했다. 1856년에 그는 방랑하는 유대인의 전설에 대한 12개의 폴리오 크기의 삽화를 제작했다.

 

도레의 성경 삽화(1866년)는 큰 성공을 거두었고, 1867년 도레는 런던에서 그의 작품을 전시했다. 이 전시회는 런던 본드 스트리트에 있는 도레 갤러리의 설립으로 이어졌다. 도레는 당시 그의 그림으로 유명했다. 그의 그림은 세계적으로 유명하지만, 그의 목판화와 판화는 그가 개인적인 비전을 가진 예술가로서 정말로 뛰어났던 곳이다.

 

도레는 결혼하지 않았고 1849년 아버지가 사망한 후 짧은 병을 앓고 파리에서 죽을 때까지 책을 보여 주면서 어머니와 함께 살았습니다. 프랑스 정부는 1861년에 그를 슈발리에 드 라 레기온 도뇌르( Chevalier de la Légion d' honneur, 명예의 군단)로 만들었다.

 

Jacopo Vignali(야코포 비날리), 1592–1664

Archangel Michael reaching to save souls in purgatory

대천사 미카엘이 연옥에서 영혼을 구하기 위해 손을 뻗는다

Oil on canvas

San Gaetano (Florence)

 

야코포 비날리(Jacopo Vignali, 1592년 9월 5일 ~ 1664년 8월 3일)는 바로크 초기 이탈리아 화가였다. Vignali는 Arezzo 근처의 Pratovecchio에서 태어났으며 처음에는 Matteo Rosselli (마테오 로셀리, 1578~1650) 밑에서밑에서 훈련되었습니다. 그는 피렌체의 카사 부오나로티에 대한 조국의 사랑과 야곱의 꿈의 천장 프레스코화를 그렸다. 1616년 그는 피렌체의 아카데미아 델 디세그노에 들어갔다. 1620 년대에 그는 Confraternità di San Benedetto Bianco를 위해 St Benedict의Investiture를 그렸습니다. 1622-23년에 그는 피렌체의 카지노 메디 케오 디 산 마르코/Casino Mediceo di San Marco와 빌라 디 포지오 제국/Villa di Poggio Imperiale에서 메디치의 프레스코 사이클에 기여했습니다. 그의 제자들 중에는 Domenico Bettini /도메니코 베티니, Romolo Panfi /로몰로 판피,  Alessandro Rosi /알레산드로 로시 및 Carlo Dolci /카를로 돌치가 있었다.

 

아브라함을 님로드[ Nimrod. 니므롯: 구약성경은 니므롯을 네 번이나 언급하고 있다."이 세상에서 강 대한 자"(창세기 10 : 8, 역대상 1:10)라고 부른다. "주 하나님 앞에서 힘센 사냥꾼"(창세기 10 : 9), 아시리아 제국의 창시자이다 (미가서 5 : 6)]가 던진 용광로에서 구출한 것은 미카엘이었다. 아브라함에게 롯이 포로로 잡혀서 사라가 아비멜렉/아비멜레크에게 더럽히지 않도록 보호했다고 말한 것은 "도주한 사람"인 미카엘이었다. 그는 사라에게 아들을 낳을 것이라고 발표했고 소돔의 파괴로 롯을 구출했다.

 

미가엘은 이삭이 자신의 자리에 숫양을 대체하여 아버지에 의해 희생되는 것을 막았고, 아직 어머니의 자궁에 있는 동안 야곱/제이콥을 사마엘에게 살해당하는 것을 막았다고 한다. 나중에 미가엘은 라반이 야곱/제이콥을 해치는 것을 막았다. 야곱/제이콥과 씨름을 하고 그 후에 그를 축복한 사람은 미카엘이었다.

 

Pedro García de Benabarre(페드로 가르시아 데 베나바르), (Spanish, 1445 – 1483) 

Saint Michael Archangel, c. 1470

Tempera and gold on panel

184 x 144 cm (72 7/16 x 56 11/16 in.)

Isabella Stewart Gardner Museum

 

아치 앤젤 미가엘은 스터드 갑옷을 입고 정교한 파란색과 금색 브로케이드가 뒷받침하는 왕좌에 앉아있다. 이 그림에서 미카엘은 심판의 날에 영혼의 무게와 사탄의 파괴자라는 두 가지 주요 역할을 동시에 담당한다. 왼쪽에는 천사가 영혼을 포옹하고 오른쪽에는 사탄이 다른 영혼을 잡을 준비가 된 환상적인 두 얼굴의 괴물로 나타난다. 미카엘은 괴물 위에 창을 올려놓는다. 이 그림은 원래 카탈로니아의 레이다에 있는 산트 조안 델 메르카트 교회에 설치된 침례 요한에게 헌정된 큰 제단의 측면 패널이었다.

 

페드로 가르시아 베나바레(Pedro Garcia Benavarre, 또는 베나바레(Benabarre, Huesca 1445-1485)는 아라곤과 카탈로니아에서 활동하는 스페인-플랑드르 고딕 화가였다. 가르시아는 1445년 블라스코 조합 그란 화가의 자라고자(Zaragoza)에서 그의 스승이 될 수 있고 1445년에서 1447년 사이에 조수로 함께 일했다는 기록이 있다. 이 사라고사는 캄포의 빌라로야 제단의 처형 단계를 강조한다. 두 파트너는 또한 Jacetania의 San Pedro de Siresa 수도원 교회의 제단을 그리는 일을 했다.

 

1452년 그는 베나바르에 설립되어 혼자 일했다. 거기서 그는 1455년 바르셀로나로 이주하여 베르나트 마르토렐의 미망인과 아들이 고용했으며, 주인의 미완성 작품을 완성하겠다고 약속했다.

 

Martorell과 계약한 계약 조건이 완전히 충족되지 않았을 가능성이 큽니다. 베나바르는 인근 여러 곳에서 일했다. 이 단계에서 그는 가장 유명한 작품인 Virgin이 즉위한 것과 Vergen de Bellcaire, 현재 국립 박물관 Art de Catalunya에서 Bellcaire d' Urgell 교구 교회에서 온 4명의 천사 또는 Virgen de Bellcaire를 포함하여 수많은 제단을 그리기로 계약했다.

 

1481년까지 그는 바바스트로에 정착하여 샌프란시스코 수녀원 교회에서 제단을 그렸다.

 

대천사 마이클의 아이콘

Master of the Icon of the Archangel Michael

Archangel Michael, c. 10th century

Enamel and gems

17 inches tall and 14 inches

St Mark's Basilica , Venice

 

대천사 미가엘의 아이콘 패널은 1204년 콘스탄티노플에서 약탈당했고 현재 베니스의 세인트 마크 재무부에서 약탈당했다. 높이는 17인치이고 너비는 14인치이다. 그것은 은박, 에나멜, 보석, 진주 및 유리로 만들어졌으며 10세기 후반 또는 11세기 초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그러한 이미지의 사용은 수년에 걸쳐 논의되어 왔으며, 예배당의 상징물에 배치되거나 행렬에 실릴 수 있었다. 장례식이나 대천사 본인의 신전에서 그런 아이콘이 적절할 것이다.

 

orthodoxartsjournal.org

Archangel Michael, c. 11th century

Gilt-silver and enamel, set with gemstones and glass.

18 inches tall and 14 inches in width

St Mark's Basilica , Venice

 

미가엘 대천사 아이콘은 제4차 십자군 전쟁 중 콘스탄티노플에서 약탈당했고 현재 베니스의 성 마르코 대성당에 있습니다. 11세기 후반이나 12세기 초의 것으로 추정된다. 높이는 18인치, 너비는 14인치다. 금은과 에나멜로 만들어졌고, 보석과 유리로 장식되어 있었다. 금색 칠보 에나멜 작품은 놀라운 솜씨다. 이 아이콘이 콘스탄티노플에 어디에 보관되었는지 아는 것은 불가능하다. 그 기원에 대한 기록이 없다. 그 크기와 고급스러움은 그것이 개인적인 황제의 예배당에서 왔다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다.

 

신의 백성들의 챔피언이 되려면,

초내의 대천사 마이클의 기적

 Archangel Michael and the monk Archippus

Commemoration of the Miracle of the Archangel Michael at Colossae

Оrthodox icon, probably of constantinopolitan origin

First half of the 12th century. 

37.5 x 30.7 cm

Saint Catherine's Monastery, Sinai (Egypt) 

 

히에로폴리스 시에서 멀지 않은 프리지아에는 체레토포스라는 곳에 기적인 샘 위에 세워진 대천사 미가엘의 이름을 딴 교회가 있었다.

 

이 교회는 그의 벙어리 딸을 치유한 하나님께 감사의 표시로 라오디시아시의 특정 거주자에 의해 지어졌다. 거룩한 최고사령관 미가엘은 꿈에서 이 남자에게 나타나 그의 딸이 샘의 물에서 술을 마신 후 연설의 선물을 받을 것이라고 밝혔다. 그 소녀는 실제로 치유를 받고 말을 시작했다. 이 기적이 있은 후 아버지와 딸, 그리고 가족들은 모두 세례를 받았다. 아버지는 고마움을 표하며 성스러운 사령관 미가엘을 기리기 위해 교회를 세웠다. 기독교인들은 치유를 위해 샘에 오기 시작했을 뿐만 아니라 이교도들도 왔다. 그렇게 함으로써, 많은 이교도들은 우상에서 돌아왔고 그리스도에 대한 신앙으로 개종했다.

 

Miracle of Archangel Michael at Chonae

(Novgorod, 15th Century)

 

아르키푸스는 60년 동안 교회 관리인으로 일했다. 그 당시의 일반적인 악의와 특히 Archippus에 대한 이교도들은 사람들이 그 성스러운 치유 장소에 오는 것을 막기 위해 교회를 파괴하고 동시에 Archippus를 죽이는 것을 생각했다.

The Miracle of Archangel Michael at Chonae 

초내에 있는 대천사 마이클의 기적

 

그들은 Lykokaperos와 Kufos Rivers의 합류점을 만들고 교회에 대한 결합된 흐름을 지시했다. 성 아키푸스는 위험을 피하기 위해 미카엘 사령관에게 열렬히 기도했다. 대천사 미가엘이 사원에 나타나서 지팡이를 한 대 때리고 바위에 넓은 균열을 열고 급류가 쏟아져 들어오도록 명령했다. 사원은 아무 손상도 받지 않은 채 남아있었다.

 

예술가의 정보

 

노트 1

지롤라모 사볼도(Girolamo Savoldo, 1480-1485년 ~ 1548년 이후)는 이탈리아 북부의 다른 도시에서도 일했지만 주로 베니스에서 활동하는 이탈리아의 하이 르네상스 화가였다. 그는 색과 키아로스쿠로를 미묘하게 사용한 것으로 유명하며, 주로 종교적인 주제인 그의 작품의 냉정한 사실주의로 유명하며, 액세서리나 설정에 의해 관심을 받는 몇 개의 초상화와 함께 "더 큰 서술에서 나온 추출물처럼 보일 수도 있다. “

 

약 40점의 그림이 모두 알려져 있으며, 그중 6점은 초상화다. 소수의 그림만이 알려져 있다. 그는 자신의 평생 동안 높이 평가받았으며 여러 작품이 의뢰되었고 다른 사람들이 한 사본이 작성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일반적인 인식에서 벗어났고, 그의 작품 중 많은 부분이 예술 무역에 의해 더 유명한 예술가, 특히 Giorgione에게 배정되었습니다. 많은 그림의 연대 측정은 전문가들 사이에서 논란의 여지가 있지만, 19세기에 그의 인식이 되살아났다.

 

노트 2

안드레아 델 베로키오(Andrea del Verrocchio, 1435년~1488년)는 이탈리아의 화가, 조각가, 금세공인으로 플로렌스에서 중요한 워크숍의 달인이었다. 그는 베로 옥치오라는 별명으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베로 옥치오는 이탈리아어로 "진정한 눈"을 의미하며, 그의 예술적 업적에 대한 찬사를 의미합니다. 확실한 그림은 거의 없지만 많은 중요한 화가들이 그의 작업장에서 훈련받았다. 그의 제자들로는 레오나르도 다 빈치, 피에트로 페루지노, 로렌조 디 크레디가 있었다. 그의 가장 중요한 중요성은 조각가로서 그의 마지막 작품인 베니스의 바르톨로메오 콜레오니의 승마상은 일반적으로 걸작으로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

 

노트 3

도메니코 디 미켈리노(1417–1491년)는 플로렌타인 학교의 이탈리아 화가였으며 프라 안젤리코 스타일의 추종자였다. 그는 피렌체에서 태어나 죽었다.

 

미켈리노는 주로 성경 장면을 그렸다. 그의 가장 유명한 작품은 라 콤메디아 일루미나 파이어즈("코미디 일루미네이팅 플로렌스")를 포함한 플로렌스의 "두오모"(카테드랄) 산타 마리아 델 피오레의 서쪽 벽에 있어 단테 알리기에리와 디비나 콤메디아(디바인 코미디)를 보여준다. 단테와 피렌체 시와 함께 이 작품은 지옥, 연옥 산, 지상 낙원(아담과 이브와 함께)과 천국을 묘사하고 있다.

 

그는 뼈와 상아를 쓴 조각가인 미슐리노/Michelino라는 선생님에게서 그의 이름을 따왔다. 1442년 콤파니아 디 산 루카(Compagnia di San Luca, 페인터 길드)에 선출되어 1444년 아르테 데이 메디치 e 데글리 스페지알리(Arte dei Medici e degli Speziali)에 합류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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