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톺아보기/종영 드라마

[수목드라마] '출사표' 14회 예고 - 세라는 맹덕을 찾아가 사랑리조트 화재 사고 추모비 이전을 건의하고...

by multimillionaire oz 2020. 8. 12.
반응형

취업 대신 출마를 선택한 취준생 구세라와 좌천당한 엘리트 사무관 서공명이 불량 정치인들을 응징하는 오피스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

KBS 2TV '출사표' 수/목 21:30

 

사진: KBS 출사표

 

'출사표' 14회 미리보기 - 세라(나나)는 맹덕(안내상)을 찾아가 사랑리조트 화재 사고 추모비 이전을 건의하고

 

출사표

취업 대신 출마를 선택한 취준생 구세라와 좌천당한 엘리트 사무관 서공명이 불량 정치인들을 응징하는 오피스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

program.kbs.co.kr

14회 8월 13일 예고편 / 21:30 방송미리보기 

세라(나나)는 맹덕(안내상)을 찾아가 사랑리조트 화재 사고 추모비 이전을 건의하고, 맹덕은 추모비 권리 위임을 얻기 위해 피해자 유가족의 동의서를 받는다. 그러나 세라와 공명(박성훈)은 맹덕이 추모비를 방치할 속셈이라는 걸 뒤늦게 알고, 이를 막기 위해 아직 서명하지 않은 단 한 명의 피해자 유가족을 찾아 나선다. 공명은 병원에 입원한 사랑리조트 화재 사고 유가족과 스마트원시티 6구역에서 일하다 다친 용규 아버지의 공통점을 발견한다.
한편, 맹덕은 세라를 마원구의회에서 내쫓기 위해 ‘구세라 구의원 주민소환’을 진행하는데... 


'출사표' 13회 미리보기 -  사랑리조트 화재 사고 피해자 추모비를 다른 곳으로 옮긴 세라(나나)와 공명(박성훈)

 

출사표

취업 대신 출마를 선택한 취준생 구세라와 좌천당한 엘리트 사무관 서공명이 불량 정치인들을 응징하는 오피스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

program.kbs.co.kr

13회 미리보기 

사랑리조트 화재 사고 피해자 추모비를 다른 곳으로 옮긴 세라(나나)와 공명(박성훈). 공명은 버려진 추모비에 큰 충격을 받고, 세라는 그런 공명을 혼자 둘 수 없어 가출을 감행한다. 한편, 세라는 원 구청장(배해선)의 비리 제보를 받고 저격수를 자처하지만 이내 세라도 함정에 빠져 의장직을 상실할 위기에 놓이는데... 


구세라(나나)가 서공명(박성훈)을 향한 뭉클한 진심을 드러냈다.
12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 13회에서 구세라와 서공명은 폐기물들과 함께 버려지듯 묻혀 있던 사랑리조트 화재사고 희생자 추모비를 데리고 나왔다. 이를 계기로 서공명을 향한 구세라의 진심이 드러나며 뭉클함을 자아냈다.

구세라(나나 분)가 조맹덕(안내상 분)의 계획으로 위기에 빠진 모습이 전파를 탔다.

 

"데리고 나가자. 여기 둘 수 없잖아. 쓰레기로 같이 버릴 수 없어. 우리가 데리고 나가자"

"몰랐어 추모비가 있는지도 왜 몰랐을까?"

"나도 몰랐어. 마원구에서 29년을 산 나도 몰랐다고 너만 모르는거 아니야. 우리는 방법을 찾을 수 있어"

"내가 아침까지 여기서 스케줄이 있다. 오늘밤에 보고 싶어서 오늘밤에 왔다"

 

"원구청장이 구세라에게 화해의 손을 내밀 모양이다"

"구세라가 그 손 잡지 않을거다. 계속 불 지펴줘야지 구세라가 원소정 구청장에게 돌진할때까지"

 

사진: KBS 출사표 영상 캡처

"스마트원시티 6구역 우린 불법 위탁 문제부터 캔다"

"사랑리조트 추모비 세웠다는 얘기 들은적 있어?"

"그랬었지 리조트 회사에서 급하게 사고를 수습하려고 하니까 추모비 세우는걸 많이 반대했었다. 공명이 엄마도 반대했지"라고 말했다. 이에 서공명은 "조맹덕 의원은요?"

"입장이 좀 달랐던거 같은데? 잘 기억이 안나네?"

 

"나 집에 안가. 못가 혼자두기 싫단 말이야"

"떠나지 마세요. 사실관계를 왜 떠나요. 떠나지 말고 사실관계 다 따지고 오세요"

"구세라 가만 안둬"

"마원구는 부 구청장이 구청장직을 대신할거다. 구세라 의원이 준 자료가 큰 도움이 됐다. 마원금고 관련 비리증거 말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