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톺아보기/종영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1화~16(마지막)화 회차 정보

by multimillionaire oz 2022. 8. 27.
반응형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공개일    2022

2022 | 15+ | 시즌 1개 | TV 프로그램·법정

천재적인 두뇌의 소유자 우영우.

대형 로펌의 신입 변호사이자 자폐 스펙트럼 장애를 가진 여성으로서 법정 안팎에서 다양한 난관을 헤쳐간다.

주연    박은빈,강태오,강기영

크리에이터    유인식,문지원

1.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77분]

변호사 우영우의 첫 출근 날. 아군이 되어줄 동료와 냉소적인 상사, 그리고 오랜 지인을 만난다. 첫 사건으로는 노부부 폭행 사건을 맡게 되고.

2. 흘러내린 웨딩드레스 [69분]

딸의 결혼식에서 민망한 사고가 터지자 호텔을 고소한 신부의 아버지. 준호는 영우에게 고래 이야기는 점심시간에만 하자고 제안한다.

3. 펭수로 하겠습니다 [71분]

형제를 둘러싼 비극적인 사건으로 한 가족이 가슴 아픈 진실을 마주한다. 영우는 의뢰인과 소통해보려 애쓴다.

4. 삼형제의 난 [68분]

영우에게 법적 조언을 구하는 친구 동그라미. 아버지가 본의 아니게 어마어마한 빚을 졌다는 게 사연인데. 한편 민우는 부당함에 분노한다.

5. 우당탕탕 VS 권모술수 [68분]

두 ATM 회사가 저작권을 두고 소송 싸움을 시작했다. 덕분에 사건을 맡은 영우와 민우도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그라미는 영우에게 상대의 거짓말을 알아채는 법을 가르쳐준다.

6. 내가 고래였다면... [70분]

의뢰인이 딸을 다시 만날 수 있게 도와주고픈 최수연. 영우와 한 팀이 되어 구치소로 따라나선다. 이제 둘은 징역 4년을 받은 의뢰인의 감형을 위해 온갖 방법을 모색해야 한다.

7. 소덕동이야기I [68분]

고속도로 건설을 반대하며 집단 소송을 걸고 나선 소덕동 주민들. 법무법인 한바다는 가장 거대한 라이벌에 대항해 소송을 준비하게 되는데.

8. 소덕동이야기II [67분]

법무법인 태산이 한바다보다 유리한 조건을 이용해 한발 앞서가기 시작했다. 태수미는 영우에게 한 가지 제안을 한다.

9. 피리부는 사나이 [70분]

자칭 어린이 해방군 총사령관이라는 남자가 체포됐다. 어린이들을 납치한 것이 그 이유인데. 한편 영우는 준호의 마음을 얻기 위해 노력한다.

10. 손잡기는 다음에 [70분]

장애 여성을 성적으로 이용했다는 이유로 한 남자가 기소된다. 준호의 연애 소식을 들은 친구들은 걱정을 앞세우고, 민우는 영우의 가정사를 캐기 시작한다.

11. 소금군 후추양 간장변호사 [72분]

거액의 로또에 당첨된 후 시작된 소송전. 한 부부가 이를 해결하기 위해 한바다에 찾아왔다. 하지만 머지않아 영우는 변호사로서 난감한 입장에 놓이는데.

12. 양쯔강 돌고래 [71분]

부당 해고 소송을 담당하면서 한바다의 어두운 면을 알게 된 영우. 명석은 누군가가 자신을 노린다는 사실에 불안해진다.

 

13. 제주도의 푸른밤I [64분]

통행자에게 문화재 관람료를 걷은 제주도 사찰이 소송에 휩싸인다. 영우는 준호의 가족을 만나고, 명석은 그동안의 삶을 돌아본다.

14. 제주도의 푸른밤II [71분]

명석이 가장 좋아하는 국수 가게의 사장을 찾아 나선 한바다 변호사들. 영우는 재판에서, 그리고 준호와의 관계에서 장애물을 만난다.

15. 묻지 않은 말, 시키지 않은 일[66분]

대형 온라인 쇼핑몰 사건을 맡은 영우는 새 상사와 자꾸 부딪치는 게 고민이다. 명석은 그런 영우에게 몸을 낮추고 동료들과 의논하라는 조언을 건넨다.

16. 이상하고 별나지만[83분]

영우는 소송의 승패를 좌우할 증거물을 건네받는다. 민우는 계획을 변경하고, 준호는 자신의 마음을 따른다.

원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넷플릭스

넷플릭스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