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톺아보기/종영 드라마

KBS2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 94회(1월 26일) 예고 - 서준은 우석과 화연의 싸움이 윤수희와 연관되어있다는 것을 알고 우석에게...

by multimillionaire oz 2021. 1. 26.
반응형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 월-금 밤 7시 50분 방송

사고로 일곱 살의 지능을 갖게 된 남자가 죽음의 문턱에서 기적을 마주하며 복수를 향해 질주하는 과정을 담은 드라마.

 

사진= '비밀의 남자'

KBS 2TV ​​​'비밀의 남자' 94회(1월 26일) 예고 - "아무리 그래도 사람을 죽이는 건 아니지"

 

비밀의 남자

사고로 일곱 살의 지능을 갖게 된 남자가 죽음의 문턱에서 기적을 마주하며 복수를 향해 질주하는 드라마.

program.kbs.co.kr

'비밀의 남자' 94회 미리 보기

서준은 우석과 화연의 싸움이 윤수희와 연관되어있다는 것을 알고 우석에게 분노를 표출한다. 한편, 태풍은 31년 전 주화연이 저지른 사건의 진상을 파악하고 5년 전 강상현 사건의 증거를 찾으려 혈안이 되는데...


'비밀의 남자' 차서준(이시강)은 과거 이태풍과 함께 일하던 사장을 통해 유민혁이 이태풍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25일 방송된 KBS 2TV ‘비밀의 남자’에선 첫사랑 수희(이일화)와 생이별하게 된 원흉이 아내 화연(김희정) 임을 알고 분노하는 차 회장(홍일권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비밀의 남자의 태풍 유라 유정의 관계에 대해 모두 알게 된 서준은 분노했다.

"아 뭘 그렇게 눌러야 그럼 언제까지 숨길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유민혁씨 우리 이혼 맡아줘요."

"그건 내가아니라 전문 변호사한테 맡기는 게 좋을 것 같은데요

"아니요 난 유민혁 씨가 해 줬으면 좋겠는데. 한유라 씨에 대해서 잘 알테니까."

"내 가요? 아니요. 나 한유라 씨에 대해 잘 모르는데요."

"왜? 모르세요. 이태풍씨." 

"네가 그걸 어떻게?"

"이태풍씨 사진 찾으면 연락해 주세요."

"차서준씨 이태풍이 저기 있는데요."

"네 어디요?"

"저기 까만 정장 이태풍이예요."

"나만 몰랐네. 15년 전부터 다들 알고 지내던 사이라. 둘은 자매. 둘은 결혼했다 애까지 낳은 부부였고. 둘은 첫사랑. 나로 시작한 인연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내가 끼어든 거네. 사람 바보 만드는 거 참 쉬워. 다들 나 속이면서 재밌었어?"

"서준씨 그게 아니라 내가 더 설명을..."

"근데요. 형은 왜 이태풍이 아니라 유민혁으로 살아? 한유라 씨한테 복수하려고 그럼 나랑 가까이 지내는 게 한유라씨한테 복수도 하고. 유정이도 차지하기 위해서였어? 야~우리 형 진짜 무서운 사람이다."

"서준아 그게."

"다들 기대해. 내가 딱 받은 만큼 돌려줄 테니까."

비밀의 남자의 유라는 태풍에게 협박받았다며 피해자라고 주장했다. 이에 서준은 이혼 서류를 건넸다.

"서준 씨 나도 피해자예요. 나도 이태풍한테 협박받고 있었다고요."

"말은 바로 해야죠. 한유라 씬 피해자가 아니고 원흉이잖아요. 이 모든 일에 시. 발. 점."

"네~."

"당신이 그 사람과 돈 때문에 결혼했고. 그 집 망하자마자 재산 가로채서 도망갔잖아요. 그러니까 나한테도 그냥 얘기해요. 얼마면 되는지. 위자료로 당신이 좋아하는 돈 부르는 만큼 줄 테니까 그냥 도장 찍으라고."

"서준씨 내가 잘못했어요. 나 서준씨 사랑해요."

"내가 이렇게 말로 하는 거 여기까지입니다. 내 인내심 테스트하지 마요. 나 이미 한계치에 도달했으니까."

"나 이혼 절대 못 해요. 서준씨랑 절대 이혼 못 해요."

"당장 도장 찍어요. 그렇지 않으면 한유라씨 유책사유 이 세상 다 알게 될 거니까. 내가 이 방에서 나가는 순간 당신의 더러운 과거 새빨간 거짓말 이 세상이 다 알게 될 거라고."

"당신 세상 사람들한테 손가락질 받고 싶지 않잖아. 그러니까 찍어. 당장 도장 찍어."

"구비서님 여기 계셨어요. 네 저 얼마 전에 제가 구비서님 차 타고 퇴근할 때 귀걸이를 빠트린거 같아서 찾아 보려고요. 구비서님 혹시 차 키 좀."

"저하고 같이 가시죠."

"바쁘신 거 같은데 저 혼자 다녀올게요."

'어머님이 그 일을 벌이셨다면 분명 구 비서님에게 시켰을 거야. 구비서님이 빠까지 가서 사진을 찍었다는 증거 찾아서 아버지께 말씀드리면 돼.'

"이건 뭐지?"

'그거 하나 제대로 못해요. 서지숙을 없앨 수 있는 절호의 기회엿는데.'

'죄송합니다.'

'다른 방법은 찾아요. 서지숙이 또 그이를 만나지 못하게 막아야 한다고요. 빨리 여기서 빠져나가요.'

"어머니가 감사하게도 또 일을 벌이셨네."

"회장님."

"이거 유정 씨 거예요?"

"네. 근데 왜 그러세요."

"저 회장님 회의시간 다 됐습니다. 지금 들어가셔야 될 거 갔습니다."

비밀의 남자의 유라는 천수의 차량 CCTV를 통해 화연이 지숙을 없애려고 했던 것을 알게 됐다. 이어 유라는 서준을 찾았고 USB를 전달했다.

"이혼 서류 말인데요. 그거 어떻게 했어요?"

"이미 변호사 통해서 보냈죠."

"아~근데 어쩌죠. 그거 다시 가져와야 될 것 같은데. 서준 씨 나랑 이혼 못해요."

"또 그 소립니까. 이미 도장 찍었잖아요."

"네 뭐 도장은 찍긴 했죠. 근데 어머님이 저한테 또 선물을 남기셨더라고요."

내용을 확인한 서준은 화연을 찾아가 소리쳤다. 화연은 물었고 이에 서준은 냉정히 돌아서 나갔다.

"엄마~."

"서준아. 무슨 일이야?"

"엄마 아니라며. 분명히 아니라고 했잖아~."

"대체 무슨 일인데 그래? 말을 알아듣게 해."

"서지숙씨 공사장."

"그걸 네가 어떻게?"

"엄마. 대체 어디까지 가려는 거야? 나 이제 더 이상 엄마 못 감싸줘. 엄마가 못 멈추겠다면 내가 엄마 멈추게 할 거야."

"너 설마 또 엄마를 신고라도 하겠다는 거야?"

분노한 서준은 화연에 토해냈다.

"암마를 멈추게 하려면 그 방법밖에 없어."

"서준아 엄마 한 번만 이해해줘. 한 번만 눈 감아 주면 엄마 다신 안 그럴게. 서준아 제발."

"더 이상 엄마가 망가진 거 볼 수가 없어."

비밀의 남자에서는 경찰에 신고하려는 서준을 천수가 막아섰다. 천수는 기억을 찾았다고 말했고 이에 서준은 신고를 하지 못했다.

"도련님 이러시면 안 됩니다. 어머님 생각하셔야죠."

"엄마 생각해서 이러는 겁니다. 구 비서님도 같이 했다는 거 알아요. 엄마랑 같이 죗값 받으세요."

"그럼 회장님은요? 어머니께서 왜 그러셨는지 도련님은 잘 아시잖습니까?"

"아버진 제가 설득하면 돼요. 엄마 진심 알면 아버지도 이해 해 주실 거예요. 그리고 기억도 못하는 첫사랑한테 아버지가 뭘 더 할 수 있겠습니까?"

"서지숙씨 기억을 찾았습니다. 회장님이랑 사랑했던 사이인 거 기억하고 회장님을 찾아왔습니다."

"서지숙씨가 기억을 찾았다고요."

"지금 도련님 신고하시면 회장님은 어머님을 버리시고 서지숙씨한테 갈 겁니다. 전말 그래도 괜찮으시겠습니까?"

비밀의 남자의 태풍이 유라의 학력위조를 폭로한 가운데 유라는 화연을 찾아 도움을 청했다. 그러나 화연은 이미 유라의 정체를 알게 된 뒤였다.

"어머님 기사 보셨죠? 그 정도 거짓말은 누구나 하고 살잖아요. 그니까 학력위조는 어머님이 도와주세요."

"뭐. 내가 왜?"

"뭐 거짓말 정도는 누구나 하고 산다고."

"어머님이 이걸..."

"참 가관이구나. 어떻게 이렇게 깜찍한 일을 버려. 네가 우리 집에 들어와서 거짓말로 속은 게 한두 가지가 아니어서 말하기도 벅차. 한유정 갑자기 마음 바뀌어서 서준이랑 집에 들이닥친 게 이해가 안 됐었는데 가족사진 한 장으로 내 의문이 다 풀렸네. 네가 우리 집을 얼마나 만만하게 봤으면 아이까지 낳은 몸으로 시집올 생각을 해. 천박하게."

'한유라 그동안 내가 많이 봐줬지 네가 숨겨왔던 비밀을 한 번에 다 들을 거라고 생각 못 했을 거다 이번엔 노 쉽게 못 빠져나가.'

비밀의 남자의 유라는 당황한 듯했으나 화연을 협박했다.

"어머니 그래서요?"

"뭐 네가 지금 천지분간을 못 하는구나."

"상황 파악은 어머니가 못 하고 계신 거 같은데요."

"뭐라고."

"서지숙 공사장 사건 서준씨가 어떻게 알게 됐을까요?

"그럼 그게."

"네. 그 증거가 또 재 손안에 있네요. 어머니 지금 여기서 이러고 있을 시간 없어요. DL로 가셔야죠. 제 학력위조 아버님한테 설명해 주셔야죠."

"그걸 네가 갖고 있다고 네가 숨긴 비밀이 다 덮어질 수 있을 거 같아."

"어머니. 전 그냥 거짓말뿐이에요. 근데 어머니는 사람을 죽이려고 했어요. 그것도 서지숙을요. 이거 아버님 알면 어떻게 될까요? 31년 전 거는 까마득한 과거라고 쳐도 이거 너무 최근이잖아요. 뭐 하세요. 안 나가세요?"

비밀의 남자의 화연은 우석을 찾아가 유라의 학력위조 기사를 잘 덮어달라고 전달했다.

"지금 유라가 아니라 당신이 와서 유라를 감싸요."

"유라가 너무 죄송해서 당신 얼굴을 못 보겠다네요."

"유란 대체 무슨 생각으로 그런 큰 거짓말을 한 거랍니까?"

"당신이 이해해 줘요. 지금은 제가 물어도 답을 안 해 주니까 나중에 차분히 물어보고 야당 칠게요."

"그럼 방송국 일은 앞으로 어떻게 한대요?"

"아나운서는 그만두고 여론이 잠잠해질 때까지 자숙하기로 했어요."

"지금 유라 때문에 기자들 연락 많이 오지요? 여론이 더 커지기 전에 유라의 학력위조 인정하고 반성한다는 공식 입장 발표해 주세요."

"네. 알겠습니다. 학력 위조 인정 말고 더 덥붙이실 말은 없으십니까?"

"아니요. 없어요. 유라가 자기 잘못을 인정하고 반성한다고 했어요. 그래도 DL 며느린데 유라는 우리가 품어야죠."

'뭐 한유라를 품는다고. 분명 한유라 비밀을 다 알았을 텐데 그걸 보고도 왜 이런 반응이지? 더 큰 비밀을 터트려야 하나.'

비밀의 남자의 차 회장은 다시 한번 수희와 갔던 바에 연주하러 들렸다. 웨이터를 통해 그날 누군가 자기를 감시하고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우석은 범인이 화연임을 직감했다.

"오셨어요. 바로 연주하실 수 있도록 무대 준비해 뒀어요. 근데 오늘은 구 비서님이랑 같이 안 오셨네요?"

"구 비서요?"

"지난번에 같이 오셨던 거 아니세요? 회장님 연주하고 여성 분하고 대화 나누는 모습을 계속 지켜보고 계시던데요."

'그럼 그 사진을 구비서가 찍어서 올린 거야."

"알아보니까 그분은 닮은 분일뿐 윤지숙 씨였습니다."

"당신 결국 그 여자를 다시 만난 거예요?"

"아이예요. 그 사람 다른 사람이에요. 윤수희 씨예요."

"얼굴이 똑같던데요. 당신 그 여자 못 잊어서 닮은 여자라도 만나겠다는 거예요."

'구 비서와 서준 엄마 윤수희가 서지숙인 거 알고 미행했던 거야?'

비밀의 남자의 차 회장은 화연의 악행을 알게 됐다. 이에 차 회장은 화연을 향해 소리치며 분노를 쏟아냈 후 지숙에게 향했다.

"당신이 그랬죠?"

"뭘요?"

"불륜 건 당신이 올렸잖아요."

"저 아니에요. 무슨 소리예요."

"거짓말 마요. 윤수이가 서지숙인 거 알고 있잖아. 날 미행한 것도 모자라 지숙이한테 해코지하려고 그런 더러운 글도 올린 거고. 31년 전 지숙이 떠나보내게 한 것도 당신 짓이지? 나랑 못 만나게 하려고 당신이 멀리 보낸 거잖아. 당신 때문에 지숙이가 내 앞에 못 나타난 거야. 당신이 협박했기 때문에 31년을 내 앞에 못 나타난 거라고."

"아니에요. 그 여자는 춘천에서 기억을 잃은 바람에 못 찾아옴 거지 나 때문에 아니라고요."

"그걸 당신이 어떻게 알아? 난 지숙이가 춘천에서 기억을 잃었다고 말한 적 없는데.

"여보~."

"더러운 손 치워. 내가 지숙일 지금 만나야겠어. 당신이 한 짓 다 밝히고 미안하다 사과하고 진실을 다 밝힐 거야."

'언니가 오빠 첫사랑한테 그런 일을 했다는 거야."

"여보 지금 가서 뭘 어쩌려고요."

"31년 전 진실을 밝혀야죠."

비밀의 남자에선 31년 전의 진실을 찾아 나선 차 회장과 그의 눈앞에서 사고를 당한 화연의 모습이 그려지며 이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여보~. 여보~. 여보 정신 차려요. 여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