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톺아보기/종영 드라마

[일일] KBS1 '기막힌 유산' 111회(9월24일) 미리보기 - 보미는 한라에게 이별을 고하고 설악은 계옥에게 차마 정건이 의심스럽단 말을 못한다.

by multimillionaire oz 2020. 9. 24.
반응형

서른셋의 무일푼 처녀가장이 팔순의 백억 자산가와 위장결혼을 작당, 꽃미남 막장 아들 넷과 가족애를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유쾌하면서도 따뜻하고 교훈적인 가족극

KBS 1TV '기막힌 유산' 월-금 20:30 방송

 

사진=KBS1TV '기막힌 유산'

​기막힌 유산 111회(9월 24일 예고편 / 20:30) 미리 보기

 

기막힌 유산

서른셋의 무일푼 처녀가장이 팔순의 백억 자산가와 위장결혼을 작당, 꽃미남 막장 아들 넷과 가족애를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유쾌하면서...

program.kbs.co.kr

기막힌 유산 111회 미리보기 

설악은 계옥에게 차마 정건이 의심스럽다 말하지 못하고, 보미는 한라에게 이별을 고한다. 한편 경호와 단란한 가정을 꿈꾸던 소영은 결국 정건의 부탁을 들어주기로 하는데...


기막힌 유산 110회(9월23일 예고편 / 20:30) 미리 보기

 

기막힌 유산

서른셋의 무일푼 처녀가장이 팔순의 백억 자산가와 위장결혼을 작당, 꽃미남 막장 아들 넷과 가족애를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유쾌하면서...

program.kbs.co.kr

​기막힌 유산 110회 미리보기 

설악은 부영감이 쓰러지던 날 알리바이를 묻자 정색하는 정건의 태도에 적잖이 당황한다. 한편, 부영감 일로 계옥을 의심하던 민주는 정건이 계옥의 형부임을 알게 되는데...


23일 방송된 KBS 1TV ‘기막힌 유산’에선 계옥(강세정 분)과 정건(조순창 분)의 관계를 추궁하는 민주(이아현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강세정이 이아현과 신정윤에 조순창과의 관계를 밝혔다. 조순창은 강세정의 휴대폰을 뒤져 새 악행을 꾸몄다.

"공계옥 씨 어제 몇시에 퇴근했어요? 어제 제가 제일 나중에 퇴근했다. 그때 아버님이 가게에 계셨는데 그때 어디 계셨어요?"

"설마 절 지금 의심하시는 거예요? 저 마장동에 있었다. 사장님한테 연락해보면 될 거다"

"사실상 아버님 모든 재산이 공계옥 씨한테 넘어가 있으니까 이게 누군가 사고로 위장한거라면 객관적으로 용의자는 단 한명이지 않을까요? 공계옥씨 알리바이 증명해주려고 물어본 거다"

"제발 다들 불안하고 초조해서 예민해진 거 안다. 그래서 이런다는 거 이해할 수 있는데 아버님 생각해서 그러지 말자"

"너 그 집 통장이나 인감 받았어? 그런 위험한 짓을 왜 해. 그러다 뭐 하나 잃어버리면 어쩌려고, 조심해 사람보다 돈이 더 무서운 거다"

"가지고 다니는 게 더 위험할 거 같은데"

“할아버지, 저 왔어요”

“영감님이 예뻐하시는 가온이 왔잖아요. 다 듣고 계시죠?”

“가온이가 어린 나이에 힘든 일 많이 겪네. 큰 엄마가 도움이 못 되고”

“묻는 말에 똑바로 대답해. 차정건과 원래 아는 사이예요? 공계옥 씨 형부예요?”

“공계옥 씨 조카가 이미 가게에 왔었어요. 그 이전엔 서영 씨가 자기 아들이라면서 여기 왔었고”

"저도 얼마 전에 알았어요. 차 주방장님이 제 형부라는 거. 언니 결혼할 때 전 직장 때문에 지방에 있었고 사이도 멀어서 형부는 장원이 태어났을 때 딱 한 번 봤어요"

"둘이 무슨 작당을 한 거야"

"언니가 얼마 전에 다시 만나기 시작하면서 얘기하더라고요. 사실 형부 이름은 차정건이 아니에요"

"장원이랑 찍은 사진 봤어? "

"감히 날 속여? 이 사람이 공계옥한테 아버님 재산 다 넘어간 거 알고 아버님을"

'오늘 늦게 끝나요? 집에서 기다릴게요. 차주방장님에 대해 할 얘기가 있어요'

"설악씨 나 사실 설악씨한테 말 못 한 게 있다. 차주방장님이요. 제 형부예요"

"해줄 수 있지 나랑 장원이를 위한 일이야"

"계옥이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