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톺아보기/종영 드라마

[일일] KBS2 '위험한 약속' 98회(8월19일) 미리보기 - 서주의 방해로 합의가 무산되자 이에 분노한 혜원은 서주의 약점을 잡기 위해...

by multimillionaire oz 2020. 8. 19.
반응형

KBS 2TV '위험한 약속' 월-금 19:50

불의에 뛰어들었다가 희생당한 소녀. 불의와 손잡고 현실에 타협한 대가로 가족을 살려낸 남자. 이 딜레마적 상황에서 벌어지는 치열한 감성 멜로 복수극.

 

사진: KBS 2TV '위험한 약속'

 

 

'위험한 약속' 98회(8월 19일) 미리보기

 

 

위험한 약속

불의에 뛰어들었다가 희생당한 소녀. 불의와 손잡고 현실에 타협한 대가로 가족을 살려낸 남자. 이 딜레마적 상황에서 벌어지는 치열한 ...

program.kbs.co.kr

98회 미리보기 

혜원은 은동에게 합의를 부탁하지만 서주의 방해로 무산되고, 이에 분노한 혜원은 서주의 약점을 잡기 위해 준혁을 찾아간다. 한편, 태인은 이식 가능여부 검사결과를 들고 구치소로 향하는데...


'위험한 약속' 97회(8월 17일) 미리보기

 

위험한 약속

불의에 뛰어들었다가 희생당한 소녀. 불의와 손잡고 현실에 타협한 대가로 가족을 살려낸 남자. 이 딜레마적 상황에서 벌어지는 치열한 ...

program.kbs.co.kr

96회 미리보기 

영국을 살리기 위해 준혁은 은동 앞에서 만종 살인교사 혐의를 시인하고, 지훈은 죄스러움에 만종 앞에 무릎 꿇고 사죄한다. 
한편 은동과 지훈을 볼 면목이 없는 명희는 중대한 결단을 내리는데...


18일 방송된 KBS 2TV ‘위험한 약속’에선 혜원(박영린 분)이 은동(박하나 분)에 선처를 호소하며 박영린이 법정구속을 피하고자 박하나 앞에 무릎을 꿇었다.

“난 당신 아버지 살릴 수 있게 해줬어. 당신과 똑같은 인간이 될 순 없으니까. 이제 검사결과가 적합으로 나오길 바라야겠네”

“7년 전 그때가 그립다. 아무 생각 없이 숨어서 너 훔쳐보고 좋아했던 죄책감도 없었던 그 시절이 그리워”

“나도 그때가 그리워”

“우리 집안만 아니었으면 우린 행복할 수 있었겠지?”

“고마워. 내 옆에 있어줘서 행복해”

“은동인 어쩌고?”

“너 혹시 준혁이 때문에 그러냐? 은동이 때문이 그래?”

“내가 잘못한 거 알아. 아니까 차은동 도운 거잖아. 걔 아버지 호흡기도 내가 알려줬잖아!”

“이러지 마. 이제 와 이러면 난 어떻게 하라고. 날 감옥에 넣을 거야?”

“은동이한테 물어봐. 네가 지금 재판받고 있는 그 사건 막으려다 은동이 아버님이 최준혁 손에 떠나셨어. 나랑 내 아버지가 널 합의해줘도 되는지 은동이한테 물어보라고”

“내가 오늘 당신 전남편과 무슨 일을 겪고 왔는지 알아요? 그런 나한테 합의? 왜, 병원 복귀될 거라고 큰소리치더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