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톺아보기/일일드라마

일일드라마 KBS2 미스 몬테크리스토 81회(6.7) 예고 미리 보기 "지나황은 그간의 가흔의 실수에 불같이 화를 내며 선혁이 걸림돌이 될 때는 본인이 직접 처리할 거라며 엄포를 놓는데..."

by multimillionaire oz 2021. 6. 6.
반응형

​​​'미스 몬테크리스토' KBS2 일일드라마 월~금 19:50 방송

KBS2 ​​​‘미스 몬테크리스토’는 믿었던 친구들에게 죽음까지 내몰렸던 한 여인이 복수를 다짐하고 돌아와 송두리째 빼앗긴 인생을 되찾는 드라마로 미스터리 스릴러를 방불케 하는 충격적인 스토리와 짜릿한 복수의 쾌감을 동시에 선사한다.

사진=KBS 2TV 미스 몬테크리스토

미스 몬테크리스토 81회 미리 보기 "지나황은 그간의 가흔의 실수에 불같이 화를 내며 선혁이 걸림돌이 될 때는 본인이 직접 처리할 거라며 엄포를 놓는데..."

6월 7일 예고편 / 19:50 방송

 

미스 몬테크리스토

믿었던 친구들에게 죽음까지 내몰렸던 한 여인이 복수를 다짐하고 돌아와 송두리째 빼앗긴 인생을 되찾는 드라마

program.kbs.co.kr

미스 몬테크리스토 81회 미리 보기

선혁은 가흔이 은조라는 사실을 알고 충격받는다. 한편 지나황은 그간의 가흔의 실수에 불같이 화를 내며 선혁이 걸림돌이 될 때는 본인이 직접 처리할 거라며 엄포를 놓는데...


미스 몬테크리스토에서 경성환이 이소연의 정체를 알았다.

4일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에서는 차선혁(경성환 분)이 황가흔(이소연)의 정체에 의문을 품는 모습이 그려졌다.

미스 몬테크리스토에서 선혁은 납골당 직원에게 해명했다.

"그 반지를 두고 간 사람 누군지 알았어요. 내 동생이더라고."

"그럼 동생분이 제왕 그룹과 결혼하는 황가흔씨세요? 얼굴이 똑같은지."

이후 아들 훈이 역시 황가흔이 자신에게 덴마크 왕자 같다고 했다며 과거 고은조와 자신이 대화했던 내용을 똑같이 언급했다.

선혁은 놀라 하며 거짓말을 한 차보미(이혜란)를 찾아 나섰다. 하지만 차보미는 자신을 착각한 것 같다며 거짓말을 했다.

보미의 말을 믿지 못한 선혁은 가흔을 불러내 물었다.

"덴마크 왕자 얘기 어떻게 알아요. 훈이한테 옷 사주면서 그렇게 말했다면서요. 그리고 이 반지. 은조 납골함에 갖다 둔 거 가흔씨죠?"

가흔은 그 반지는 나와 상관없는 반지고 덴마크 왕자 이야기는 패션 업계에서 다들 하는 얘기라며 설명했다.

이날 선혁은 은조(이소연)의 납골함에 반지를 두고 간 사람이 가흔이라는 말을 듣고 두 사람이 동일 인물이라고 의심했다. 그는 납골당 CCTV를 확인하기 위해 납골당을 찾았지만 이미 지나(오미희)가 원본까지 빼돌린 후였다.

지나(오미희)는 선혁이 가흔의 복수에 걸림돌이 될 것을 우려해 먼저 퉁조를 보내 CCTV 파일을 확보했다.

한편 하준(이상보)은 병국(이황의)에게 지나의 계획을 말하는 것을 고민했다. 하준은 병국이 이 사실을 알게 된다면 가흔과 결혼도 물거품 되고 가흔의 복수와 자신의 복수가 모두 실패로 돌아가게 될 것을 우려했다.

미스 몬테크리스토에서 하준은 병국을 찾아가 물었다.

"박 비서 통해 자살한 사장의 가족분들 찾으신다고 들었어요. 찾으면 그분들한테 사과할 뜻이 있으세요."

미스 몬테크리스토에서 병국은 단호히 말했다.

"사과할 건 없지. 한 회사 수장으로서 사과한다는 건 잘못을 인정하고 법적으로 책임을 지겠다는 뜻이야."

이 말을 들은 하준은 씁쓸한 속내를 드러냈다.

'아버지 생각이 그러시다면 지나황과의 전쟁은 피할 수 없겠네요.'

하준을 견제하던 은화(김경숙)는 하준의 입을 막기 위해 하준을 위한 보약을 준비했다. 이를 의심스럽게 여긴 봉숙(김애란)은 하라와 하준의 한약을 일부러 바꿔치기해 은화를 시험했다.

한약이 바뀌었다는 얘기를 들은 은화는 하라(최여진) 방으로 뛰어들어갔고, 평소와 다른 은화의 태도에 하라는 왜 이런 짓을 했냐며 하준이 엄마를 괴롭히냐고 캐물었다.

"안돼! 저거 하준이 약이야. 너 안 마셨지? 입에 잠깐이라도 댄 거 아니지?"

"왜 그래. 먹으면 안 되는 약이냐. 설마. 오하준이 뭐라 그래?"

은화는 하라에게 사실을 털어놓았다.

"하준이 건들지 마. 제발 가만히 있어. 하준이 심기 건드리지 말라고! 하준이가 네 비밀을 다 알아버렸어."

"비밀 무슨 비밀 설마 5년 전 일? 주세인이지? 그걸로 엄마 협박한 거지?"

하라는 엄마가 하준에게 약점 잡힌 사실을 알게 됐다. 이에 하라는 은화에게 가흔이 은조라는 사실을 털어놨다.

"나 엄마 딸이야. 엄마는 아빠 차지하려고 친구 죽인 거잖아. 나도 선혁 오빠 차지하려고 죽인 거고. 하나는 차이는 있네. 내가 죽인 친구는 살아 돌아왔네. 황가흔이 고은조야. 고은조가 나한테 복수하려고 살아 돌아왔어."

황지나는 왕퉁조(이얀)에게 욱도가 가흔의 정체를 알아낼 것을 우려해 그를 처리하라고 지시했다. 이에 왕퉁조는 욱도를 찾아갔고 욱도가 도망치는 순간 선혁이 나타났다.

미스 몬테크리스토에서 선혁은 욱도를 추궁했고 욱도는 폭로했다.

"오하라가 시킨 일, 진짜 황가흔 찾아달라는 거야. 황가흔이 고은조라고. 그래서 진짜 황가흔 찾아 달라고 했다고."

미스 몬테크리스토에서 가흔이 은조라는 사실을 고백해 충격을 자아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