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톺아보기/일일드라마

일일드라마 KBS2 미스 몬테크리스토 85회(6.11) 예고 미리 보기 "하준과 선혁은 결혼식을 무사히 올리기 위한 작전을 짜는데..."

by multimillionaire oz 2021. 6. 11.
반응형

​​​미스 몬테크리스토 KBS2 일일드라마 월~금 19:50 방송

KBS2 ​​​‘미스 몬테크리스토’는 믿었던 친구들에게 죽음까지 내몰렸던 한 여인이 복수를 다짐하고 돌아와 송두리째 빼앗긴 인생을 되찾는 드라마로 미스터리 스릴러를 방불케 하는 충격적인 스토리와 짜릿한 복수의 쾌감을 동시에 선사한다.

사진=KBS 2TV 미스 몬테크리스토

미스 몬테크리스토 85회 미리 보기 "하준과 선혁은 결혼식을 무사히 올리기 위한 작전을 짜는데..."

6월 11일 예고편 / 19:50 방송

 

미스 몬테크리스토

믿었던 친구들에게 죽음까지 내몰렸던 한 여인이 복수를 다짐하고 돌아와 송두리째 빼앗긴 인생을 되찾는 드라마

program.kbs.co.kr

미스 몬테크리스토 85회 미리 보기

욱도는 유류품에서 머리카락을 채취하고 은화는 유전자 검사를 의뢰한다. 한편, 하준과 선혁은 결혼식을 무사히 올리기 위한 작전을 짜면서 지나황의 복수를 막을 방법을 고민하는데...


미스 몬테크리스토에서 경성환이 이상보에게 이소연과 진짜 사랑을 해달라고 했다.

​10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에서 차선혁(경성환 분)은 오하준(이상보 분)을 만나 과거 연인이었던 고은조(현 황가흔, 이소연 분)를 언급하며 "정략결혼 말고 진짜 사랑해 달라"라고 부탁해 시선을 모았다.

이날 하준은 선혁에게 솔직히 밝혔다.

"말 그대로 정략결혼이야. 서로를 위한 쇼윈도 부부.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야. 나 새엄마한테 복수하고 싶어. 우리 엄마 죽음 되갚아주고 싶다고. 그런 면에서 황 팀장이 이해되더라." 

그러면서 부탁이 있다고 말했다. 하준은 사실을 알렸다.

"상황이 좀 복잡해졌어. 황 팀장이 고은조란 사실만 알았을 때는 널 발령내서 어떻게든 이 일에서 빠지게 하려 했는데 실은 지나황 대표가 30년 전 제왕그룹 때문에 자살한 우만그룹 사장의 정혼자야. 그래서 황팀장 이용해서 복수하려고 해."

미스 몬테크리스토에서 선혁은 가흔을 걱정했다. 하준은 돌라오라 부탁했다.

"은조도 이 사실 알아요?"

"황팀장 알면서도 이용당해줄 여자다. 황팀장이 복수에 스스로 파멸되지 않게 네가 붙잡아줘야 해. 그리고 내 아버지도 다치지 않게 도와줘라."

미스 몬테크리스토에서 선혁은 궁금증을 유발하며 뜻밖의 부탁을 했다.

"제가 도와드리면 제 부탁도 들어주실 수 있으세요? 은조하고 정략결혼 말고 진짜 사랑을 해주세요. 황팀장 복수 위해서 저를 흔든 것 뿐이에요. 그리고 사장님 원래 황팀장 좋아했었잖아요. 사장님. 황팀장을 그 누구보다 이해하고 받아줄 수 있는 분이에요. 황팀장에 대한 마음이 돌아오시면 그때 저도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이 가운데 지나 황은 5년 전 사라진 딸 사진을 손에 넣었다. 하지만 사진을 가져온 여자는 은화가 고용한 사람이었다.

이를 알 리 없는 지나 황은 사진을 보자마자 오열했다.

미스 몬테크리스토에서 지나 황은 자신의 딸이 되어 달라고 했던 가흔에게 차갑게 굴었다. 가흔이 드레스에 대해 묻자

"아직 도착 안 했어."

"결혼식 전에는 도착하는 거죠?"

"글쎄"

미스 몬테크리스토에서 가흔은 은조의 유류품을 집에 갖다 놓으려 했다.

유류품을 찾고 있던 욱도가 몰래 가흔의 방에 들어갔다.

미스 몬테크리스토에서 욱도는 유류품 상자 안에서 바로 머리카락을 발견했다.

"찐가흔 흔적 발견, 고은조 넌 다 끝났어."

댓글